Sunday 18 March 2018

Gps 로봇 외평 리뷰


GPS Forex Robot Review.


이 리뷰는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 # 8211; GPS Forex 로봇 3.


GPS Forex Robot에는 149 달러의 일회성 수수료가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Forex 거래 로봇보다 약간 저렴합니다.


또한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때 비디오 자습서 및 가이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지원 또한 훌륭합니다.


공식 웹 사이트.


공식 웹 사이트에서만 GPS Forex Robot을 구입하여 60 일 환불 보증을 받으십시오.


고객 리뷰.


아래의 고객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자신의 리뷰를 입력하여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참고 : Trader Group의 웹 사이트 품질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문법과 철자를 사용하십시오.


내 모든 거래에서 승리했습니다.


지난 달에 GPS Forex Robot을 다운로드했는데 즉시 데모 계정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데모 계좌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으므로 라이브 계좌에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구입 후 9 회 라이브 거래가 있었으며 모두 승자입니다.


EA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메인 웹 사이트에서 GPS Forex Robot을 구입하고 설치 지침을 따랐습니다. 나는 데모 계좌로 시작했으나 첫 주에 거래하지 않았다. 다른 브로커에 대한 데모 계정을 다시 시도했습니다. 또한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VPS를 설정했습니다.


2 개월 동안 안정적인 결과.


나는 지금 2 개월 동안 GPS Forex Robot과 거래를 해왔다. 내가 사용하는 중개인과 함께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어서 기쁘다. 결과도 안정적이며, 이 로봇과 거래하는 동안 무엇이든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느낍니다.


여기 충직 한 고객.


나는 EA의 첫 번째 버전을 출시 한 이래로 GPS Forex Robot과 거래를 해왔다. 로봇은 아직 베타 버전이므로 개발자는 사용자와 소통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들은 테스트를 위해 적어도 10 개의 계정과 브로커로 시작했으며 모든 고객에게 각 브로커의 결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전자 메일로 보냈습니다.


Mark Larsen과 그의 파트너는이 소프트웨어를 훌륭하게 개발했습니다. 이제는 거래 로봇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한 포괄적 인 연구 (테스트되지 않은 제품을 판매하려는 계열사가 얼마나 많은지 알고 있음)가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개발자에 관한 것입니다.


GPS Forex Robot의 내 리뷰.


나는 그것을 구입하기 전에 GPS Forex Robot에 대한 다양한 리뷰를 읽었습니다. Mark Larsen이 진짜 외환 거래 전문가라는 것을 알게되면이 소프트웨어는 이전에 시도했던 것보다 나을 것이라고 생각하게되었습니다.


GPS Forex Robot은 2008 년 & # 8211; 그로부터 10 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긍정적 인 피드백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Anthony와 Ronald는 GPS EA의 성공 이후에도 자체 거래 소프트웨어를 출시했으며 지금까지 업계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 3은 더 많은 기능과 발전을 제공합니다.


이 Expert Advisor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


이 소프트웨어에는 중개인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즉, 원하는 브로커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EA를 사용하려면 수 백 달러를 입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친숙하며 초보자는 로봇과의 거래 프로세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 좋은 신뢰를 얻었습니다. 출시 이후 안정적인 성능을 보입니다.


중개인 선택.


이 리뷰에서 언급했듯이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조사를했습니다.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중요한 한 가지 측면은 선택할 브로커를 아는 것입니다. 이 브로커와 GPS Forex Robot 3와의 거래에 대한 좋은 보고서가 있기 때문에 FXChoice로 시작했습니다.


FXChoice가 좋은 선택 인 것으로 판명되었고 처음 몇 번의 거래가 모두 승리했습니다. 이 중개인으로부터 이익이 나오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두 개 이상의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 # 8211; IamFX 및 ibfx. 얼마 지나지 않아 ibfx는 계정을 폐쇄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서 돈을 인출 할 수 있었다. 지금까지 IamFX와 거래하고 있습니다.


내 결과를 사이트의 결과와 비교할 때 내 결과가 자신보다 약간 나빠진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즉, 정직한 마케팅을하고 있으며 자신의 로봇이 원하는대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래 빈도.


처음 몇 주 동안 나는 GPS Forex Robot 3가 다른 로봇처럼 자주 거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번 주말에 나는 라이브 계정에 2 ~ 3 개의 거래만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가 이겨서 큰일이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승리의 거래를하는 방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거래 빈도를 정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매일 실제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새 계정은 자동 분석 기능을 해제하여 소프트웨어 거래가 더 자주 이루어 지도록 구성 할 수있는 안전한 설정을 갖도록 설정됩니다.


물론, 매일 로봇을 거래 할 때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는 있지만 거래가 많을수록 잃을 위험이 높아집니다. 나는 일주일에 몇 번만 거래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느릴 수 있지만 승리의 가능성은 훨씬 더 큽니다.


거래 결과.


나는이 로봇에 1 만 달러의 계좌를 가지고있다. 내가 몇 달 동안 본 좋은 결과는 내가 GPS Forex Robot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확신하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나의 이익은 내가 말할 수있는 2,800 달러로 적당하다. 이 로봇으로 일부 거래를 잃었지만 손실로부터 어떻게 복구 할 수 있는지 놀라 울뿐입니다.


저는 일주일에 몇 번 밖에 거래 할 수 없기 때문에 이익을 얻는다 고 말할 수는 없지만, 2 년간의 경험으로 거의 항상 안정적이라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거래 할 수있는 로봇을 찾고 있다면 GPS Forex Robot을 선택하십시오.


시장에 나와있는 일부 로봇은 처음 몇 주 동안 거대한 수익을 올릴 수는 있지만 다음 주에 수익을 빠르게 날려 버릴 것입니다. 나는 GPS Forex Robot에서 내 계정에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결코 보지 못했습니다. 실제로, 나의 이익은 항상 상승하고 있습니다. 느려질 수도 있지만 안정적입니다.


결론.


오랫동안 상인이라면 이미 GPS Forex Robot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이 로봇은 EA를 사용하는 복잡한 과정을 원치 않는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샘플 결과가 검증되었으므로이 로봇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로커로부터 문서를 확인했습니다. & # 8211; EA를 선택할 때 찾고자하는 것들.


다른 EA와 마찬가지로 GPS Forex Robot으로 거래하면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로봇은 손실을 충당하기 위해 작동 할 복구 무역을 즉시 개설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모든 나의 회복 거래가 수익을 올리고 나의 손실을 충당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일부 거래자는이 로봇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므로 계정에서 100,000 달러를 거래합니다. 일부는 $ 300,000의 이익을보고 있습니다 (확인되지 ​​않음). 당신이 새로운 상인이라면, 나는 적은 양으로 시작하여 거기에서 올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 리뷰.


이 리뷰는 더 오래되었습니다. 최근 사용자 리뷰가 위에 게시되었습니다.


로봇은 결코 거래되지 않습니다.


데모 계정에서 GPS Forex Robot을 웹 사이트에서 구입 한 직후에 테스트했습니다. 데모는 부정적인 결과를 나타내지 않았으므로 라이브로갔습니다. 몇 주 동안 무역을 보지 못했을 때 나는 너무 황폐 해졌다. 그들의 사이트에서 개발자들은 EA가 매일 거래한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반복해서 반복했지만, 내 거래는 전혀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이고 신뢰할만한.


나는 1 년 넘게 GPS Forex Robot과 거래를 해왔고 결코 되돌아 보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을 사기 위해 기다리고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GPS Forex Robot을 발견하게되어 기쁩니다. 나는이 소프트웨어가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입증했다. 나는이 소프트웨어의 95 %가 사기이기 때문에 다른 로봇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권고한다.


잘 문서화 된 소프트웨어.


나는 GPS Forex Robot이 매우 상세한 문서를 가지고있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구현하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저와 같은 초보자에게 권장합니다. 나는 다른 소프트웨어로 많은 돈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이전에이 EA에 대해 배웠 으면 좋겠습니다.


GPSForexRobot (Mark Larsen) 검토 방문 사이트.


GPS의 John 님,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GPSForexRobot MT4 EA는 외환 전문가 고문입니다. MetaTrader 플랫폼을위한 GPS Forex Robot 자동화 된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는 Forex Peace Army & Trade; GPSForexRobot 외환 로봇 버전 2는 꼬리표 획득 기능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성능 테스트.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GPSForexRobot (Mark Larsen)에 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이제 환불을 시도하고 무시 당하고 있습니다. 나는 나쁜 리뷰를 남겨 두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나쁜 회사 다.


이 로봇에 도움이 필요해. 나는 1 주일 이상 응답이없는 지원 팀에 연락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나는 2 주간의 논스톱으로 GPS Forex를 사용 해왔다. 1 ~ 2 회 거래를했고, 이 거래는 즉각적인 구매 및 판매로 거의 이익을 얻지 못했다.


이 EA를 구매하고 데모 계정에 모든 것을 올바르게 설치했습니다. 일주일 후 거래는 없습니다. 다른 브로커와 VPS 설정으로 다른 데모 계좌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부 '땅콩'은 2 주 후에 거래되며 (4 거래 만) 손실로 이어집니다.


안녕. 나는 이미 2 개월 전에이 로봇을 사용했고, 나는 크고 더 중요한 - 안정된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어떻게 성취했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나의 관점에서 본다. 내 모든 거래는 수익성이있었습니다. 매주 내 계좌가 커지면 정말 기쁩니다. 내가 전에 시도한 로봇의 대부분, 나는 첫 번째 시험 주 후에 삭제했다. gps는 실제 계정으로 이미 2 개월 동안 작동합니다. 최근에 나는 그것을 신뢰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는다.


나는이 소프트웨어를 25 Febr 2016에서 구입했다.


MT4 및 GPS Forex Robot v3을 올바르게 설치했지만 로봇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GPS 로봇에 대한 지원을 요청했다.


나는 FXChoice의 지원에 연락하여 로봇과 MT4 설치가 정상이지만 로봇이 항상 거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데모 계좌에서는 로봇이 작동하지만 $ 0.22와 같은 "땅콩"만 얻습니다. 실제 현금 계좌에서 로봇은 내 PC에도 불구하고 항상 주문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실망한다.


일주일에 한번의 거래가 아니라 사기감, 지원의 응답이 없습니다. 그것이 결코 거래하지 않는 VPS 결과에 놓습니다.


23 일 내 실제 계정에 GPS를 사용하여, 7 거래 모든 승자!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위험이 매우 낮고 이익이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옵니다. 인내심이 있고 그 계정이 확실히 성장하기를 바라는 상인에게 GPS를 추천합니다. 일주일에 두 번 또는 수 차례 번 거래를하게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시장의 실제 변동성을 안다면, 과매도를하지 않거나 계정과 자기 자신을 강조하지 않고도 더 쉽게 거래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결론 : 좋은 GPS 팀! 당신이 GPS를 개선 계속 희망!


나는 2014 년 이래로 myfxchoice와 함께 실시간으로 GPS 로봇과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나는 더 안정적인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 2.0을 좋아합니다. 최근에 나는 그들의 새로운 금광 파는 사람을 데려왔다. 지금까지 나는 gps 로봇에 대한 나의 10k 계정에서 4,181 달러의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안녕! Miika 여기! 핀란드 사람들은 매우 조용하고 친절하며 어떤 인터넷 서비스에도 메시지를 게시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콜롬비아에서 Pal에게서 코멘트를 읽을 때 나는 황폐하게되고 나의 낱말을 배치하는 것을 결정했다. gps 로봇 개발자가 가장 좋은 중개인을 찾으려고했을 때 10 개 이상의 다른 중개 회사가있는 10 개 이상의 계정을 시작했으며 (나는 구체적인 번호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통지가 있기 때문에 그 번호가 기억이 안납니다), 여전히 gps 사용자를위한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했습니다. 이 브로커 전체에서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이 테스트가 끝나면 모든 설명과 함께 fxchoice와 함께 작업하기로 결정되었으며 실제로 결과가 가장 좋았습니다. 당신이 버전 1 이후 GPS를 가지고 있었다고 말하면 유감 스럽지만 나는이 브로커 챔피언 쉽에 관해서 많은 것을받지 못했다고 믿을 수 없다! finfx 오랜 시간을 사용하지만 모든 보고서 후 나는 gps 로봇과 fxchoice를 사용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계정을 가지고있다 : fxchoice, iamfx (이것은 처음에 권장되었고 그들과 여전히 거래되었다)와 ibfx. 그러나 ibfx와 나는 그들이 닫혀 있었기 때문에 나의 계정에서 철수했다. 나는 나의 모든 거래에 대해 그들이 수수료를 받았다는 이유로 현재 iamfx를 좋아하지 않지만 gps 또한 안정적인 거래 결과를 보여 주며 이는 여전히 내 계좌를 폐쇄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내 모든 계정에 gps는 웹 사이트에서 보는 것과 거의 동일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내 계정에는 3 개의 로봇 만 있으며 그 중 하나는 GPS입니다. 나는 많은 다른 사기를 시도했고 어떤 설명도없이 항상 돈을 잃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GPS Forex Robot 3 시스템 검토.


2017 년 1 월 13 일, Megan G.


제품 이름 : GPS Forex Robot 3.


요즘에는 온라인에 너무 많은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가 있지만 외환 거래에서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여기서 걱정하지 마세요. GPS Forex Robot은 올바른 방법을 선택하기위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시스템은 설치 및 사용이 매우 쉽고 무엇을해야하는지 명확한 시각적 신호를 제공하므로 초보자도이 시스템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좋은 시장으로 모든 사람에게 결코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GPS 외환 로봇은 모든 개인이 통화로 성공적인 외환 거래에 대해 알 수있는 전문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입니다. forex 무역에있는 어떤 이전 경험도없이, 초심자는 많은 이익을 달성 할 수있다. 이 GPS Forex Robot은 $ 100의 최소 보증금을 $ 1,200 $ 2,500의 손쉬운 windfalls에 매월 5,000 달러까지 돌려드립니다.


이 간단한 트릭은 로봇을 다시 테스트하고 삶을 살아갈 때 진정한 가치를 부여합니다! 그러나이 시스템은 50/50의 기회를 얻고 거래를 성공시키고 80 % 및 90 %의 거래 성공 확률을 부여합니다! GPS Forex Robot은 특별히 설계되어 누구나 쉽게 구현하고 즉시 사용할 수있는 로봇을 만들어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forex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GPS Forex Robot에서 얻을 수있는 이점 :


GPS Forex Robot은 상당한 교육, 멘토링을 제공하며 또한 거래를 시작하기위한 모든 작은 것을 커버하는 신호 인식 날카로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GPS Robot이 시장의 현재 상황에 가장 최적화 된 설정을 찾아 실제 거래에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추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복잡한 최적화 후 새로운 GPS Forex Robot은 다른 소프트웨어보다 4 배 빠르게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세부 사항을 분석하고 대응하며 또한 시장 조정에 충분히 빠르게 적응합니다. 매우 간단한 설치로 필요한 경우 트레일 링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GPS Forex Robot을 사용하기 간단하여 풀 타임 업무와 함께 외환 거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GPS Forex Robot을 사용하면 전체적이고 전체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이 팀의 회원이되자 마자이 일관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GPS Forex Robot 3는 안전하고 수익성이 두 배나 높습니다. GPS Forex Robot은 모든 기본 매개 변수를 변경하고 자신의 거래 스타일에 맞출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세부 설명 및 단계별 지침이 포함 된 풀 컬러 설명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큰 은행이 당신의 인생을 비참하게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외환에서 이익을 얻는 것은 완전히 다른 접근법입니다. 지침을 제대로 따라야합니다. 100 % 환불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24 시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시장 조건에서 번창합니다.


지시 사항을 제대로 따르지 않으면 예상 이익으로 목표를 달성 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연결없이이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결론:


나는이 놀라운 소프트웨어에 대해 매우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용자들에 의해 매우 권장되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GPS 로봇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았다면 지원 또는 고객에게 지원을 요청하여 두통, 번거 로움 또는 좌절로 돈을 돌려 받으십시오. 완전히 만족하지 않으면 전액 환불을 받게됩니다. 그러나 GPS 로봇은 이미 모든 사람과 모든 베타 테스터에게 실제로 수익을 안겨줍니다. 이제 가족을 만드는 행복한 돈의 일부가 될 기회가 생겼습니다!


GPS Forex Robot 리뷰 로그인 무료 다운로드 forex 평화 군대 사용자 리뷰 이진 옵션 표시기 검토 사기 다운로드 할인 작동 ea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회원 mt4 스캐너 무료 다운로드 강도 표시기 youtube.


이 웹 사이트는 단순한 리뷰 웹 사이트 그 이상입니다. 모든 제품의 장단점과 단점에 대해 배웁니다.


내 사이트에서 찾은 정보의 품질에 만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GPS forex 로봇.


$ 50 캐쉬백.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GPS 외환 로봇 (공식 웹 사이트)은 이후 버전에서 수정되고 개선 된 외환 거래 로봇이며, 오늘은 일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기능뿐 아니라 더 부드러운 수익 곡선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Mark Larsen과 그의 프로그래밍 전문가 팀이 개발했습니다. 대체로이 외환 로봇은 단순한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와 몇 가지 추진력 메트릭보다 시장에서 더 많은 메트릭스를 감지하므로 독점적 인 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입증 된 수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로봇은 실제 거래 테스트에서 상당히 잘 관리되었으며, 시장이 원활하게 거래 될 때 평균 수익률이 약 12 ​​% 인 지속적인 수익성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패배당한 거래의 비율은 실제로 90 ~ 10 정도이지만 제작자가 주장하는대로 확실히 98 대 2는 아닙니다.


거래 스타일 - 트렌드 거래, Martingale, 중지 및 반전.


외환 쌍 - EURUSD, EURCHF, EURGBP, USDCHF.


권장 최소 입금 - $ 100


환불 정책 - 60 일 환불 보증 (ClickBank 지불 프로세서를 통해)


Real (USD), FX Choice, 기술, 자동화, 1 : 200, MetaTrader 4.


GPS 외환 로봇은 상황이 비교적 부드럽고 충분한 거래 계좌가 사용되는 여러 시간에 10 억 달러의 범위에서 몇 달 동안 많은 이익을 창출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로봇이 사용하는 전문가 조언자의 디자인에 투입된 작업과 노력이 있습니다. 현실은 그러나 그것은 또한 사용자가 그들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한 1,000 달러 계정 아래에 많은 작은 계정을 망가 뜨 렸습니다. 정확한 거래 설정은 이러한 계정에 알려져 있지 않지만 이러한 사용자가 특정 위험을 이해하지 못해 실패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아이러니라는 요소가 있습니다. 몇 달 동안 한 계정에서 $ 100k를 생성하는 소프트웨어가 어떻게 다른 작은 계정을 불게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모두 계좌 크기가 아니라 돈 관리에 달려 있습니다. Forex 로봇 사용자는 자동화 된 거래 소프트웨어조차도 완전히 자동화되지 않았으며 향후 10-20 일 동안 시장 차트 및 변동성을 지켜 볼 필요가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변동성이 평가 된 후에야 로봇은 자신의 계좌를 거래 할 수 있어야합니다.


매끄러운 변동성 조건 하에서 GPS FX 로봇은 날마다 손쉽게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예상 하락률은 보통 최대 12 %이며, 부작용의 경우 최대 20 %이지만 로봇은 훨씬 높은 위험을 감수하면서도 여전히 수익성있게 거래합니다. 수익률이 낮더라도 삭감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Stop and Reverse 전략의 사용.


GPS forex EA는 많은 거래자가 수동 거래에서 사용하는 Stop and Reverse 전략을 사용합니다.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Martingale 전략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면서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에 허위 진술이 있습니다. (Forex에있는 Martingale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제작자가 소프트웨어에 포함 된 Martingale 전략이 없다고 주장하기 때문에 위험 요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GPS 외환 로봇이 Stop 및 Reverse로 알려진 전략을 사용하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상실한 거래가 발생하면 소프트웨어는 반대 방향으로 훨씬 더 큰 거래를 할 수있는 기준을 감지합니다. 위의 실제 MT4 계산서에서 볼 수 있듯이 헤지 거래는 손실 거래보다 크기가 7 배 더 커, 즉 고전적인 Martingale 전략입니다 .- 현실적으로 위험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예기치 않은 변동성의 위험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일련의 패배 거래로 속이면 매우 큰 거래 계정조차도 완전히 파열 될 것입니다.


변동성 위험.


시장 변동성은 모든 투자자와 거래자에게 큰 위험입니다. 예상치 못한 변동성으로 인해 가장 큰 거래 계좌조차도 망가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돈 관리를 구현하기위한 쉬운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거래자는 특정 화폐 관리 기법을 사용하지만, 변동성은 여전히 ​​시장이 한 방향으로 충분히 움직이지 못하거나 너무 많은 혼란이 발생하는 거래를 만들기 위해 상인이나 자동화 된 소프트웨어를 속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특히 시장 차트 및 변동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GPS forex 로봇은 아주 큰 계정조차 불 수 있습니다. 작은 계정이 날아 갔지만 다른 큰 계정이이 제품을 사용하여 큰 이윤을 남겼다는 사실은 계정 크기가 아니라 변동성 및 설정과 관련하여 대규모 계정 사용자를 신중하게 세 심하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틴 게일 (Martingale)과 같은 전략을 사용하기 때문에 로봇은 큰 손실을 복구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시간은 성공하지만 100 %는 성공하지 못합니다. 이상한 변동성 현상이 발생하면 매번 거래가 중단되어 매매 규모가 커지고 이로 인해 계좌가 끊어 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형 여객기가 어떻게 비행하는지,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많이 사용하는 것과 유사하지만, 심지어이 자동화로도 A에서 B까지 안전하게 100 % 안전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여객기가 이상한 난류에 부딪치게되면 멀리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존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난기류가 특정 조건 하에서 소프트웨어를 속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잘못된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래서 모든 자동화에도 불구하고 조종사가 모든 항공편을 담당합니다. GPS forex 로봇이 사용하는이 소프트웨어와 동일하게 사용자는 신중한 설정을 사용해야하며 가장 낮은 수익률을 제공하는 설정을 선택해야합니다. 물론 최저 수익률에서도 변동성 예측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다음 10 ~ 20 일. 변동성을 다루고 변동성 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숨겨진 위험의 대부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며 일년 내내 현실적이고 수익성있는 결과를 보장합니다.


GPS 외환 로봇 v3 가격 = $ 149이지만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 $ 50 캐쉬백.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