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February 2018

전략 거래 및 개발 클럽


전략 트레이딩 및 개발 클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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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 거래 개발 클럽.
잘 했어! 계속 올려!
나는 네가 틀렸다고 생각해. 그것을 의논하자. PM에 저에게 편지를 보내십시오.
무역 시스템 개발 기사.
우리는 무역 시스템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D. R. Barton, Jr.
나는 이슈의 핵심을 포착하는 작은 말을 정말로 즐긴다. 트레이딩 코스 중 여러 트레이딩 시스템과 실행 플랫폼을 논의하고있었습니다. 참석자 중 한 명은 공연에 대한 책임이 어디에 있는지, 즉 “It†™ 춤추는 사람이 아닌 floor†where의 본질을 요약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것들은 중요한 도구이지만 성공한 상인을 만드는 방정식의 유일한 부분은 아닙니다.
Let†™ s는 체계 무역의 주위에 일반적인 문제점의 어떤을보고 우리가 좋은 오래된 “pro 및 con” 체재를 사용하여 약간 명확성을 빌려줄 수 있는지보십시오 :
작동하는 거래 시스템을 찾으면 성공적인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 : 모든 거래자는 거래를위한 프레임 워크를 구성하기위한 전략이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거래를 확인하고 실행하는 반복적 인 방법이 없으면 결코 일관성있는 연기자가 될 수 없습니다. 좋은 시스템이나 전략은 또한 상인에게 결정적으로 행동 할 자신감을 부여합니다. It†™는 당신의 무역에있는 가득 차있는 신뢰의 중요성을 과소 평가하는 것을 어렵습니다, 특히 삭감을 통해 가기 후에. 또한 적절한 시스템을 훈련을 통해 시행하면 좋은 시장 상황에서 사용될 때 좋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단점 : 사람들의 그룹이 입증 된 거래 시스템을 받았지만 아직 돈을 벌지 않은 연구가있었습니다. 이것은 거래 시스템 또는 전략이 성공적인 상인을 만드는 패키지의 한 부분 일 뿐이 기 때문입니다. 트레이딩 시스템이 귀하의 트레이딩 분야를 지원할 수는 있지만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트레이딩 심리를 개발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вњњradecraft†of의 다른 부분들 - 당신이 비즈니스와 거래 계획, 실행 기술, 변화하는 시장에 적응하는 - 등을 개발해야만합니다.
요약 : 거래 시스템 (또는 시스템)은 거래의 중요한 토대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유일한 중요한 요소는 아닙니다. 전략 및 시스템 개발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기본 작업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유일한 작업이 아닙니다! 시스템 개발에 집착하고 무역 할 시간을 찾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 게시판은 그들로 가득합니다!). 전략 개발 이외에도 심리학 및 무역과 같은 다른 주요 거래 분야에 상당한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최고의 시스템은 동향 및 옆으로 시장에서 작동해야합니다.
프로 : 여러 시장 조건이 사실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시장은 실제로 시간의 20 % ~ 30 % 정도로 작습니다. 따라서 가장 유행을 선도하는 시장 일지라도 그들은 옆으로 갈 때 상당한 시간을 갖습니다. 경향과 횡재 시장에서 일할 수있는 시스템은 진정으로 가치가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시장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대부분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시장이 트렌드에 있는지 여부를 파악한 다음 하나의 거래 알고리즘 또는 다른 거래 알고리즘을 선택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한 가지 유형의 시장이나 다른 시장에서 거래를 줄임으로써 문제를 해결합니다.
단점 : 모든 것을 모든 사람에게 “be하려고하는 제품은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에게 평범한 직업을 제공합니다. Consumer Reports 잡지는 세탁 세제와 섬유 유연제 및이 둘을 결합한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한 번했습니다. 그들은 탁월한 세제, 뛰어난 섬유 유연제 및 두 가지 작업에서 받아 들일 수있는 몇 가지 조합을 발견했지만 그 어느 것도 우수하지 않았습니다. “one 크기를 디자인하는 것은 거래를위한 all” 시스템에 맞지 않으며 어려운 제안입니다. 조합 세탁물과 매우 흡사 한 결과는 모든 시장 조건에서 탁월하지 못합니다.
요약 : 현재 시장 상황을 이해하는 것은 모든 거래 전략의 핵심 과제입니다. 거래자로서 우리는 각 시스템에 가장 적합한 시장 유형을 알아야합니다. 모든 시장 조건을 탐색하는 거래 시스템을 설계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최고의 시스템 디자이너에게도 도전 과제를 안겨주고 있습니다. 특히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위한보다 유용한 접근 방법은 한 가지 유형의 시장 조건에서 실제로 잘 작동하는 여러 시스템을 설계 한 다음 시스템 간을 전환하거나 다른 시스템으로오고 갈 수있는 방식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높은 승률을 내기 위해 설계된 시스템이 가장 좋습니다.
프로 : 더 높은 성공률을 산출하는 시스템은 심리적 관점에서 거래하기가 더 쉽습니다. 줄무늬가 줄어들면 짧아지며 줄이 길어집니다. 더 적은 수는 있지만 더 큰 승자를 얻는 시스템은 줄무늬가 길어지는 기간 동안 수천 개의 상처로 “death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길 찾기가 길어질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높은 거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더 적극적인 포지션 사이징을 사용합니다.
단점 :이기는 비율이 높은 거의 모든 시스템은 보상 - 위험 비율이 낮습니다. 따라서 연장 된 연승의 시간 동안조차도 귀하의 주식 곡선에 천천히 추가 될 수 있습니다. 큰 포상과 위험 비율을 가진 시스템은 정말로 큰 경향을 파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좋은 해를 놀라운 한해로 바꿀 수있는 진정한 규모의 수익을 제공하는 움직임입니다.
요약 : 우선, 거래의 세계에서 “best†really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말로, ther는 당신의 개인적인 상황을위한 1 개의 “best†most이다. 높은 비율의 승자 또는 높은 보상 - 위험 비율을 디자인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때 의미있는 매개 변수는 두 가지뿐입니다. 첫 번째는 자신의 성격과 거래 심리입니다. 두 번째는 각 시스템의 예상 기대치와 거래 빈도입니다. 한 달, 4 분기 또는 1 년에 예상되는 이익을 기준으로 2 가지 시스템을 비교해 본다면 이는 상당히 눈을 뜨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대한 이론 결과는 당신이 can†™ t 무역 체계의 유형 잘 우물 경우에 won†™ t 사정. 당신이 you†™ re 긍정적 인 증강의 제비를 좋아하는 아주 참을성이없는 사람들 인 경우에 뜻 깊은 결점이 당신을위한 won†™ t 일이있는 장기 계획에 의해 생성 된 결과. 시스템을 잘 거래하려면 시스템이 적합해야합니다.
전략과 시스템은 우리가 거래자로서하는 일의 핵심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내적 활동과 그것이 우리의 전체 무역 계획에 어떻게 부합되는지를 이해할 때 가장 유용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시스템을 통합하고 시장 조건을 거래 계획과 일치 시키면 진정한 아름다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모든 거래에서 최고!
저자에 관하여 : 시장에 체계적인 접근을위한 열정 및 가르치기와 배우기의 일생 사랑은 투자와 무역 경기장의 정상에 D. R. Barton, Jr. 를 추진했다. 그는 Business Report on Business TV와 Washington DC의 WTOP News Radio에서 정기적으로 특집으로 방영 된 게스트이며 Bloomberg Radio의 게스트입니다. 그의 기사는 SmartMoney 및 Financial Advisor 잡지에 게재되었습니다. D. R. 은 Tharp의 Thoughts trading newsletter에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습니다.
타프의 생각 : 190_013_13_2004.
출구 - 귀하의 머니 관리가 너무 많거나 적습니까?
척 르보 (Chuck LeBeau)와 테렌스 탄 (Terence Tan).
머니 관리 스톱은 너무 가깝고 잦은 휩쓸거나 너무 멀리 떨어져 자본을 큰 손실에 노출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테스트의 결과를 통해 우리는 대부분의 시스템이 상대적으로 큰 자금 관리 중단을 포함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처음에는 그것이 더 가까이 멈추고 손실이 적을수록 예상되는 하락률이 낮아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이 겉으로보기에 논리적 인 가정은 테스트에서 보류하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폭이 넓은 스톱은 높은 우승 비율과 낮은 인출률을 초래합니다. 작은 정지 장치는 심리적으로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무작위로 중요하지 않은 가격 변동으로 인해 휩쓸 리기 쉽기 때문에 실제로 시스템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 대형 정류장은 덜 자주 활성화되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매력적일 수 있으며 큰 정거장을 갖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높은 거래 성사 비율을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운면은 상거래가 가끔 큰 손실을 겪을 수있는 큰 스톱 포스인데, 드물기는하지만 심리적으로 받아들이 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있습니까?
우리는 거기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 연구에서 관찰 된 흥미로운 현상은 초기 무역 진입 후 단기간에 자금 관리 중지를 강화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일부 무역 위도가 처음에는 해결 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우리의 선호였으며 무역 초기 며칠 동안 비교적 큰 돈 관리 중지로 가장 잘 수행되었습니다. 그러나 특정 일수 후에는 자금 관리 중지를 훨씬 적은 금액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P 500 선물 시장에서 거래를 시작했을 때 $ 5,000의 상금이 있었지만 이것은 불편할 정도로 커다란 손실입니다. 처음 며칠 동안 만 5,000 달러를 그 자리에 두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무역의 나머지 동안 정지를 2,500 달러까지 강화해라. 처음 며칠 동안 큰 불리한 가격 변동이 여전히 최대 손실로 우리를 막을 수는 있지만, 5,000 달러 손실로 무역 후반에 중단 될 가능성은 낮아졌습니다. 정확한 정지 금액과 시행 시간은 컴퓨터 및 시스템의 특성에 대한 통계 분석에 의해 결정되어야합니다. 일부 추세 추적 시스템에서 우리는 무역이 시작될 때 더 큰 막을 내리고 무역이 진행되면 원래의 중단을 50 % 이상 줄임으로써 실질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무역에서 며칠 후 긴축의이 기술은 건전한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다 : 무역 진출 지표의 예측 가능성이 무역이 미래로 이동함에 따라 감소한다는 것을 압니다. 대부분의 경우 엔트리 지표는 다음 2 주일보다 다음 2 일 동안 가격 움직임을 예측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큰 돈 관리 중지로 무역을 시작하면 진입 표시의 신뢰도가 높은 기간에 해당하기 때문에 충분한 방향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무역이 미래로 나아감에 따라 진입 진입에 대한 확신이 줄어들 기 때문에 우리는 무역에 대한 신뢰 감소를 반영하기 위해 중단을 강화합니다.
큰 정거장 문제를 다룰 수있는 다른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손익 분기점 정지 또는 이익 보호와 같은 중지로 인해 자금 관리 중지는 거래의 후반 단계에서 쉽게 구현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지가 활성화되면 원래의 큰 정지 손실을 감당할 가능성이 크게 감소하거나 제거됩니다. 이러한 기술 및 기타 기술은 다음 장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화폐 관리 정지의 적절한 이해와 실행은 상인의 ​​생존에 필수적입니다. 이 정지는 무역에서 유지 될 수있는 최대 손실을 효과적으로 제한하며, 이는 결국 자본 보전의 모든 중요한 목표에 기여합니다. 돈 관리 중지가없는 거래는 계정에 치명적인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머니 관리 중지의 중요성은 Jack Schwager가 그의 저서 「The New Market Wizards」에서이 진술을 적절히 요약 한 것입니다. 작은 손실을 감당할 수 없다면 조만간 모든 손실의 어머니를 맡을 것입니다.
Chuck LeBeau는 선물 시장의 컴퓨터 분석 (Computer Analysis of the Futures Market)의 공동 저자입니다. 전 Technical Traders Bulletin의 공동 편집인이었습니다. Chuck은 우수한 트레이딩 시스템 홈 스터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특집 강사입니다. Chuck은 시장에서 27 년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기술 분석에 대한 전문 지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또한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고 거래 주제에 관한 웹 사이트를 운영합니다.
타프의 생각 : 188_Sept_29_2004.
D. R. Barton, Jr.
나는 잃을 때, 그들은 나를 열매라고 불렀다. 내가 이기고있을 때 나를 괴짜라고 불렀다. 알 맥과이어 (Al McGuire), 대학 농구 코치.
“ 그 시스템은 내가 악취를 샀다! 내가 처음 만든 세 번의 거래는 모두 패자들이었습니다. 나는 그 쓰레기 조각에 천 달러를 낭비했다! I†™ 그것 저것을 다시 결코 무역하지 않을 것이다. ”.
나는 사람들이 구입 한 통조림 시스템, 뉴스 레터 추천 또는 그들이 개발 한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든간에 그런 이야기를 반복해서 들었다. (사람들은 보통 나중에 더 많이 개발하는 것에 대해 덜 비판적이지만).
지난주의 시스템 개발 컨퍼런스 콜에서는 인터넷을 통해 서면으로 질문을 받았습니다. 불행히도, 우리 didn†™ t에는 모두를 포함하는 시간이있다. 한 가지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스템간에 어떻게 선택합니까? 시스템이 고장 났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렇게이 질문 선에 응답하기 위하여, I†™ d는 시스템 성과에 기사의 시리즈를하고 싶습니다. we†™ ll 덮개 몇몇 화제는 여기있다 :
 · 시스템 †™ s 성과를 재판 할 때 사용할 것이다 중요한 기준은 무엇입니까?
 두 경쟁 시스템 중에서 어떻게 선택할 수 있습니까?
 손실의 문자열이 시스템을 문제시하는 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는 언제입니까?
• 허용 가능한 인출 수준은 무엇입니까?
 높은 우승 비율 또는 높은 R ​​배수가있는 시스템을 찾아야합니까?
 · 시스템을 구입해야합니까? 아니면 스스로 개발할 시간을 보내야합니까?
이것은 11 월 두 번째 주말에 우리의 다가오는 Systems 워크샵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Chuck LeBeau와 저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가지 손실 후 시스템을 폐기하는 사람들에게 대응하기 : 시스템이 시간의 95 %를 차지하지 않는 한, 연속으로 3 번은 거의 걱정할 사항이 아닙니다.
타프의 생각 : 191_oct_20_2004.
시스템 성능, 파트 2.
D. R. Barton, Jr.
이번 주 we†™ ll는 시스템 선택의 문제를 들여다 보며 거래 시스템 성능에 관한 시리즈를 계속합니다. 경쟁 시스템을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거래 시스템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중요한 영역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당신의 무역 신념에 system†™ s 무역 철학을 매치하고있다. 두 번째 영역은 시스템의 성능 통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간의 98 %를 숫자를 사용하여 소비합니다. 시스템 개발 시간의 나머지 2 %는 스낵 준비에 소비됩니다. 아무도 그들이 실제로 선택한 시스템을 교환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let†™ s는 체계 (이 주 기사)를 무역하고 두 체계 (다음 week†™ s 기사)를 비교할 성과 수를 통해서 파기의 심리학을 보는 시간의 균형 총계를 소요합니다.
вњњYeah, 나는 그것을 무역 할 수있다. ”I†™ ve는 그것을 수백 시간 들었다, “ 다만 저에게 일하는 무언가를 보여 주어라. 그리고 I†™ ll는 그것을 무역 할 것이다. 우리는 모두 그것이 쉬웠 으면 좋겠다. 트레이딩은 기술과 재능을 결합한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는 당신이 잘 거래 할 수있는 시스템과 전략의 유형을 알면됩니다. 그래서 상인이 시스템 사이에서 선택할 때 제일 먼저 결정해야하는 것은 자신의 트레이딩 스타일에 더 잘 맞는 것입니다. 다음은 거래 신념에 따라 어떤 시스템이 더 적합한 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질문입니다.
이 시스템은 어떤 시간 프레임을 사용합니까 (장기 포지션 거래? 하루 거래? 그 중간의 것? 이것은 매우 편한 시간 프레임입니까?
이 시스템이 주로 트렌드와 거래를합니까? 아니면 대부분 동향을 보입니까?
시스템은 얼마나 자주 교환됩니까? 당신의 활동 수준에 너무 많거나 적습니까?
각 시스템에 필요한 투자 자본은 얼마입니까? 이 금액이 귀하가 편한 금액입니까?
당신이 “에 빠지게 유혹을받는다면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나는 그것이 덫을 작동하면 그것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종이에서 잘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는 시스템이 연속적으로 너무 많이 잃어 버리거나 취향에 비해 너무 큰 1 ~ 2 개의 손실이 발생하면 좋은 시스템을 버릴 가능성이 커집니다. 당신의 시장 신념 및 당신의 안락 지역을 이해하고 you†™ ll는 유용한 무역 전략에 그 (것)들을 일치하는 당신의 방법에 잘있을 것이다. 다음 주 we†™ ll는 어느 성과 측정이 당신의주의의 대부분을 끌어 야하는지 보는 방법을보십시오.
타프의 생각 : 192_oct_27_2004.
시스템 성능, 파트 III.
시스템 성능에 대한 시리즈에서 we†™ ll은 고려중인 두 시스템을 비교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정량적 측정 중 일부를 봅니다. Part II에서는 시장 신념을 시스템 또는 전략의 신념과 일치시키는 것으로 보았습니다. Ican†™ t는 당신의 체계 선택의이 양상의 중요성을 과도하게 강조합니다! Let†™ s는 당신이 체계를 비교할 때 볼 필요가있는 몇몇 기본적인 정량 측정을 본다. 이번 주와 다음 주를 커버 할이 중요한 조치들이 충분합니다.
 ·이기는 비율 대 높은 R - 복수 반환. We†™ ve는 전에이 측정 규정을 토론하고 대부분의 경우에, 이것은 반비례적인 항목입니다 (하나가 증가 할 때, 다른 하나가 감소 함을 의미). 성배는 매우 높은 우승 비율을 갖는 평균 R 배수가 높은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I†™ ve는 둘 다하는 약간 시스템을 보았는 그러나, 드물게 아주 드물게 발생하는 시장 조건을 찾아서이 특별한 조합을 달성한다.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은 분기 별 또는 연도별로 몇 번만 설치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점을 극복하고 줄무늬를 잃는 능력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큰 R 배수를 생성하지만 50 미만의 우승 비율을 갖는 시스템을 선택하는 경우 환자 태도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성격과 신념에 당신의 체계를 맞추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거래 당 평균 이익. 이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기대, 평균 손실 크기 및 평균 승리 크기를 포함하여 많은 다른 시스템 특성을 포함합니다. 거래 빈도와 결합하면 거래 당 평균 이익은 다른 대부분의 개별 측정보다 시스템에 대해 더 많이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나의 마음에 드는 것의 한개 인 동안, 당신은 don†™ t가 하나 나 둘 개의 예외적 결과에 속지 않게하기 위하여 다음 품목의 이해에 그것을 결합 할 정말로 필요가있다.
• 두드러진 승자. 거래 결과, 특히 다시 테스트 한 결과를 검토 할 때 데이터 실행에서 한 두 번만 발생하는 엄청난 수익을 면밀히 주시하십시오. 나는 하나의 주식이나 상품에서 거대한 움직임을 발견했기 때문에 훌륭한 결과를내는 시스템에 따라 장기적인 추세를 보았습니다. 1999 년에 200 점을 얻으려고 Qualcomm을 영입 한 경우 다른 평균 거래가 많아졌지만 여전히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승자 run” 사고 방식을 반영하는 큰 거래 또는 2 가지를하는 것이 잘못 되었습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주파수입니다. 이러한 대형 승자가 2 ~ 3 년에 한번씩 발생한다면, 다음 큰 점수를 기다리는 동안 시스템을 교환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또 다른 잠재적 인 문제는 2001/11/09의 짧은 시스템이나 Hunt Brothers가은 시장을 구하려고 시도했을 때와 같이 일회성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입니다. 최종 수익은 평균 수익률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 수를 생성하는 데 사용 된 개별 거래를 알아야합니다.
다음 호에서는 시스템을 비교하는 데 유용한 총계 측정 값을 살펴 봅니다.
타프의 생각 : 194_nov_17_2004.
시스템 성능, 파트 IV.
We†™ ve는 체계 성과 측정을 검토하고 지난 주 우리는 확실히 유용한 몇몇 측정을 보았다. 오늘날 we†™ ll는 시스템 성과의 더 넓은 측정을 제공하기 위하여 자료를 결합하거나 모으는 몇몇 방법을 봅니다.
시스템 기대치에 주파수를 곱합니다. 밴은 system†™ s 기대 가치를 측정하는 중대한 제안자이고 그는 그것에 관하여 광대하게 썼다. 인간이 옳다고 생각한 편견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균 승자 대 패자의 비율을 똑같이 고려하지 않고 시스템이 승리하는 시간의 비율에 따라 시스템을 판단합니다. Van†™ s 책 전부를 포함하여 기대에 위로 읽을 것이다 많은 좋은 반점이있다, 그러나 개념적으로 그것은 위험한 달러 당 달러 원의 점에서 주어진 체계의 평균 예상 된 수익성을 측정한다. 모든 계측기 및 시간대에 적용 가능한 성과 지표를 만들기 위해 기대치에 영업 또는 투자의 빈도를 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어떤 시스템을 비교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월별, 연도 별 등등의 “dollars를 줄 것입니다. 이 기대와 빈도의 조합으로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вњ SP SP e-minis, 장기 주식 거래 시스템 또는 부동산을 몇 차례 올리는 부동산 전략이 일년에 한 번 더 나아 보이게하는 그 날의 거래 시스템 ”.
 · 연간 증가율을 최악의 경우로 나눈 값. 무슨 첫번째 측정 (기대 시간 주파수) won†™ t는 당신이 그 평균 이익을 생성하기 위하여 당신이 고통 받아야 할 얼마나 많은 고통 (또는 끌어 내리는지)다는 것을 진술한다. 사용하고자하는 비율은 연평균 백분율을 최대 인출액으로 나눈 값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연간 중 얼마나 많은 돈을 1 년 중 언제라도 얼마만큼 줄이게 될지에 대한 비율로 나눕니다. 또는 간단히 말하면 : 평균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얼마의 손실을 가져야합니까? 그 비율이 2 : 1 미만이라면 누구나 용의자입니다 (실제로 50 %의 수익을 내기 위해 드로우 다운을 원하십니까?).
업계 표준 성능 측정. Let†™ s는 많은 돈 매니저가 그들의 성과를 측정하기 위하여 이용하는 2 개의 합성 수를보고 닫습니다 :
1. Sharpe Ratio : (시스템 수익률 - 위험 수익률) / 시스템 반환 표준 편차.
Sharp Ratio는 시스템의 수익을 표준 편차에 대한 비율로 제공하여 보상 위험을 측정합니다. 시스템의 리턴 값이 매우 일정한 경우 Sharpe Ratio가 높습니다. 기간별로 크게 다른 수익률을 갖는 시스템은 샤프 비율이 낮습니다.
2. Sortino Ratio : Sharpe Ratio의 한 가지 문제점은 큰 업 그레 이드 또는 “good volatility†for에 대해 시스템에 불이익을줍니다. Sortino Ratio는 Sharpe Ratio에서 사용 된 동일한 위험 조정 수익률을 음의 편차 또는 “bad 변동성 вќќ (하향 반 편차)로 나누어이 문제를 극복하려고 시도합니다.
시스템 성능 측정의 결론은 상황에 중요한 기준을 이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don†™ t는 성과의 1 개의 측정에 당신의 결정의 다만 기초를 둔다. 성능 측정을위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선택하고 설계하고 사용할 때이를 사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Tharp의 Thou g hts : 195_nov_24_2004.
Don†™ t는 다만 어떤 Ol†™ 입장든지 가지고 간다.
D. R. Barton, Jr.
“A 단일 장점은 천마리의 가치가있다. вќќ.
상인과 투자자로서, we†™ re 항상 시장에서 우위를 찾고 있습니다. 오늘 we†™는 우리 입장에있는 가장자리를 찾아 내기 토론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그러나 엔트리에 관해 이야기하기 전에, 엔트리가 시스템 관리와 ​​관련하여 돈 관리, 중지 및 종료보다 훨씬 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해서 거래를 시작하는 방식에 몇 가지 추가 이점을 줄 수있는 항목의 디자인과 실행에 접근하는 데 유용한 방법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Let†™는 당신이 더 효과적인 입장을 만들기 위하여 사용할 수있는 약간 질문 및 개념을 본다.
당신의 입장 기술은 당신의 전략 †™ s 시장 개념과 일치합니까? 나가 당신의 system†™ s “market 개념, 당신의 전략이 건설되는 신념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I†™ m를 말할 때. 예를 들어, 채널을 식별 한 다음 바닥을 매상하고 상단을 판매하는 시스템이있는 경우 채널 상단 근처에서 판매하고 채널 하단 근처에서 구매할 수있는 일종의 반향 추세 항목이 필요합니다.
일부 추세 시스템은 철수를 사면서 장황한면에서 좋은 진입을 기대합니다. 장기적인 경향을 포착하려는 장기 시스템이기 때문에 이것은 훌륭한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전략이 브레이크 아웃 / 고장 시스템 인 경우 확인 후 가격 이동 후 신속하게 가장 잘 처리됩니다. 철수를 기다리는 것은 두 가지 원치 않는 결과 중 하나를 초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격이 결코 되돌아 오지 않을 것이고 좋은 거래에 대한 항목을 놓치거나 가격이 되돌아오고 손실에 대비하여 계속 움직일 것입니다 (일상적인 발생 브레이크 아웃 거래에서).
 · 지금 들어 가야합니까? 이것은 장기적인 뉴스 레터 추천을 따르는 사람들과 기본적인 데이터에 기초한 거래를하는 사람들에게 큰 질문입니다. 더 짧은 시간에 거래하거나 기술 시스템을 따르는 경우, 대부분의 경우 항목이 발생할 때이를 취해야합니다.
하지만 장기 뉴스 레터 권장 사항을 따르는 사람들 등을 맞댄 : 권장 사항에 대해 듣거나 읽는 정확한 순간에 맹목적으로 점프하는 것은 아마도 최상의 진입 기술이 아닐 것입니다. 큰 구독자 기반의 인기있는 뉴스 레터가 추천을받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뛰어들 것입니다. 그리고 주식이 매우 유동적이지 않으면, 누군가 소리를 지르는 것 같지 않을 것입니다. Fire! 혼잡 한 극장에서 †" 같은 문을 동시에 통과하는 것.
회보 “cattle call†fight를 싸우는 대신에, 당신은 가격이 초기 진입 후 약간 뒤로 끌어 당길 것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으로 인한 이동의 50 % 역 추적은 사용하기에 좋은 규칙입니다.
당신은 “stalking†art의 예술을 마스터 했습니까? Van†™ s의 고명 한 무역의 10 개의 과업 중 하나는 당신의 무역을 스토킹하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뛰는 가장 좋은 순간을 찾기 위해 먹이를 훔쳐 내듯이, 상인이 가장 값싼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분석에 기초한 장기 거래에 참여하는 상인이나 투자자의 경우, 스토킹에는 진입시기에 도움이되는 기술적 분석을 추가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장기 거래의 경우 가격이 상승 추세가되는 것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단기 거래자는 레벨 II 화면을 사용하여 거래를 스토킹 할 수 있습니다. 레벨 2 도구는 상인에게 주어진 주식에 대한 단기간의 수급 균형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강점과 약점을 이해할 때 레벨 II 화면을 사용하면 거래자에게 거래에 가장 적합한 입장료를 제공하는 데있어 가장 유리한 스토킹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강점을 제공하기 위해 엔트리를 설계하는 것은 추가 시간이 필요하지만 큰 배당금을 지불 할 수있는 작업입니다. 거래 엔트리를 되돌아보고 더 효과적인 엔트리를 만들 수있는 다른 도구 나 기술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타프의 목소리 : 212_mar_23_2005.
저자에 관하여 : 시장에 체계적인 접근을위한 열정 및 가르치기와 배우기의 일생 사랑은 투자와 무역 경기장의 정상에 D. R. Barton, Jr. 를 추진했다. 그는 Business Report on Business TV와 Washington DC의 WTOP News Radio에서 정기적으로 특집으로 방영 된 게스트이며 Bloomberg Radio의 게스트입니다. 그의 기사는 SmartMoney 및 Financial Advisor 잡지에 게재되었습니다. D. R. 은 Tharp의 Thoughts trading newsletter에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습니다.

전략 개발.
성공의 길은 무엇인가?
앞으로 어떻게 이길거야?
"앞으로 어떻게 이길거야?" 그것이 전략 개발의 핵심 문제입니다.
보람있는 무엇이든 이기기 위해서는 게임 플랜이 필요합니다. 전문 스포츠 팀은이를 알고 있으며, 이 아이디어는 조직, 부서, 팀 및 상황에 적용됩니다. 그리고 심지어 개인으로서의 당신 자신에게.
성공하려면 자신의 재능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하며, 이 게임 계획을 수립하지 않으면 "승리"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전략 개발에 대한 상식적이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소개합니다.
어떻게 비즈니스 전략을 작성합니까?
경쟁과 수익성이 중요한 영리 목적 회사에서는 목표가 비영리 단체 또는 정부 부서의 목표와 다를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부서 또는 팀의 목표는 조직 전체의 목표와 다른 범위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범위와 상황에 따라 다음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수익성을 높입니다.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십시오. 지지도를 높이거나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예산에 따라 프로젝트를 완료하십시오.
전략을 결정할 때, 당신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내부 및 외부 환경 요인을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이러한 이해를 통해 명확한 이점을 파악하고이를 통해 성공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정보에 입각 한 선택을하고 전략을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략 생성은 3 단계 프로세스를 거칩니다.
귀하가 운영하고있는 상황을 분석하십시오. 전략적 옵션 식별. 최상의 옵션을 평가하고 선택하십시오.
이 과정을 살펴보고 전략 개발에 도움이되는 유용한 도구를 검토합니다.
1 단계 : 컨텍스트와 환경 분석.
이 첫 단계에서는 자신과 자신의 환경을 완전히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조직 분석.
첫째, 자원, 부채, 역량, 강점 및 약점을 점검하십시오. SWOT 분석은 당신이 잘하는 것을 밝혀 내고 약점이있는 곳에서 당신이 그것을 엄격하게 사용한다는 것을 밝히기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전략이 약점을 드러내지 않고 강점을 사용할 때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또한 핵심 역량을 살펴보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의 고유 한 강점을 강조하고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들과 차별화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도록 도와줍니다.
환경 분석.
이제는 현재 운영 환경을 검사하여 어떤 것이 움직이고 있는지 예측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추구해야하는 흥미로운 기회가 있습니까? 업계에서 미래의 시나리오는 무엇이며 어떻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까?
PEST 분석, Porter 's Diamond 및 Porter 's Five Forces는 환경 분석을위한 훌륭한 출발점입니다. 그들은 더 큰 환경 내에서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전략을 수립 할 준비를 할 때 운영 환경의 변화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작업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외부 요소는 종종 통제 할 수없는 요소이기 때문에 이러한 요소 중 하나에 변화가 필요한 전략을 추구한다면 길고, 힘든, 수익성이없는 전투를 앞두고있을 수 있습니다.
TOWS 행렬은 내부 및 외부 분석을 도와줍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SWOT 분석에서 배운 모든 것을 결합한 것이며 (TOWS는 반대로 SWOT), 강점과 기회를 극대화하거나 약점과 위협을 최소화하는 전략을 개발하는 데 적용합니다.
고객 및 이해 관계자를 분석하십시오.
당신의 전략은 당신이 승리 할 방법을 정의하고, 승리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얼마나 만족 시키는가에 따라 좌우됩니다. 영리 기업은 고객과 주주를 행복하게 유지해야합니다. 정부, 비영리 단체 및 프로젝트 팀에는 모두 다른 이해 관계자가 있습니다. 전략 창출은 이러한 요구를 고려해야합니다.
고객과 이해 관계자를 파악하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성공의 핵심 이해 관계자는 누구입니까? 이해 관계자 분석 (Stakeholder Analysis)은 이러한 요구와 선호도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시장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우리 시장은 어떻게 분할되어 있습니까?", "어떤 하위 집단을 비용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까?" "최적의 마케팅 믹스는 무엇입니까?"
경쟁자 분석.
전통적인 영리를 목적으로하는 회사에서는 제품을 경쟁 업체의 제품과 비교하는 방법과 경쟁 업체의 역량을 이해해야합니다. 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얼마나 쉽고 어렵습니까? 고객은 어떤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까?
USP Analysis에 대한 우리의 기사를 통해 효과적으로 경쟁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Competitive Intelligence에 대한 기사에서 경쟁 업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도구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 부서 팀 및 프로젝트에도 경쟁자가 있습니다. 부서 내의 다른 프로젝트와 팀은 돈과 기타 자원을 놓고 경쟁합니다. 따라서 가치를 추가하고 목표를 달성하며 조직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음을 증명해야합니다.
2 단계 : 전략적 옵션의 확인.
1 단계에서는 조직 또는 팀이 내부 및 외부 환경의 맥락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이해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했습니다. 이제 명확한 이점을 창출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할 수있는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해 생각할 시간입니다. 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기본 활동을 소개합니다.
브레인 스토밍 옵션.
Brainstorming, Reverse Brainstorming 및 Starbursting과 같은 독창성 도구를 사용하여 경쟁 우위를 발전시키기 위해 실행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탐색하십시오. 조직의 사명 선언문을 참고하여 브레인 스토밍을 안내하십시오. 그러나 조직의 직책에 따라 이것이 얼마나 제한되어야하는지 고려하십시오.
기회와 위협을 조사하십시오.
귀하의 SWOT 분석은 귀하가 직면 한 몇 가지 주요 기회와 위협을 확인했습니다. 이를 시작점으로 활용하여 기회를 극대화하거나 위협을 최소화하거나 위협을 기회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브레인 스토밍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다.
문제 해결 접근법도이 단계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다면 스스로 할 수있는 방법을 물어보십시오. (업계의 모든 사람들이 특정 문제를 다루기가 힘들다면 그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 관계가 좋지 않은 산업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면 시작 위치가 "만족도 낮음"입니다. 왜 그런지에 대해 브레인 스토밍하고 만족을 증대시키는 전략적 옵션을 마련하십시오. Root Cause Analysis, 5 Whys 및 Appreciative Inquiry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이러한 문제에 대한 흥미로운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단계 : 전략적 옵션 평가 및 선택.
마지막 단계는 전략적 옵션을 자세하게 평가하고 추구하고자하는 전략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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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 평가.
이 단계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실행할 수있는 좋은 프로젝트의 범위를 확인했을 것입니다. 이제는 최상의 전략적 옵션을 선택하기 위해이를 평가해야합니다. 확인한 모든 옵션을 고려해보십시오. 그러나 평가를 완료 할 때까지 최종 판단을 내리지 마십시오.
1 단계에서 확인한 문맥 적 요소에 비추어 각 옵션을 평가하여 시작하십시오.
위험 분석, 실패 모드 및 영향 분석 및 영향 분석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면 각 옵션의 부정적 결과를 쉽게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을 철저히 조사하십시오.
의사 결정 매트릭스 분석은 특히 재정적 및 비재 정적 의사 결정 기준을 종합하는 데 유용합니다. 개별 결정 기준에 가중치를 부여하고 팀의 적합성 및 팀 매입 가능성과 같은 주관적인 특성은 물론 비용 및 투자 수익과 같은 객관적이고 가시적 인 요소를 고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최선의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평가가 완료되면 최적의 전략적 옵션이나 전략적 옵션을 선택해야하며 너무 많은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리소스를 너무 얇게 분산해야합니다.
조직의 비전, 사명 및 가치와의 일관성을 위해 아이디어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이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전략 계획 중에 이러한 중요한 요소를 잊어 버리기 쉽기 때문에 "승리"하고 싶은 것이 조직의 전반적인 목적에 기여하는 것이되도록하십시오.
추측의 사다리를 사용하여 가정을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전략 개발에 사용 된 추론 프로세스의 건전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략을 개발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한 많은 논쟁과 불일치가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자신의 특정 상황에 적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전략 실행의 세 가지 Cs.
성공적으로 구현하지 않으면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길을 잃는 곳입니다.
전략을 수립 할 때 전략 수립의 3 가지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명확히하고, 의사 소통하고 계단식으로 연결하십시오. 비즈니스 컨설턴트 Scott Edinger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각각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전략 명확히하기.
귀하의 전략은 회의실뿐 아니라 조직의 모든 수준에있는 사람들이 이해해야합니다. 연결하기 쉬운 용어로 표현할 수 있는지, 비즈니스 전문 용어와 회사의 말하기를 피하십시오. & rdquo;
전략 전달.
귀하의 처분에 따라 모든 수단을 사용하여 귀하의 전략을 전자적으로 직접 대면하여 귀하의 조직에 전달하십시오. 귀하의 전략은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므로 새로운 초점과 방향을 이해하고 자신의 업무에 어떻게 반영 할 것인지가 중요합니다.
전략을 계단식으로 배치하십시오.
& nbsp; 너트와 볼트를 풀어 라. & rdquo; 조직 전체에 전략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와 상담하고 필요한 모든 교육 요구 사항 또는 프로세스 개선을 포함하여 자신의 부서에 적용하는 실용성을 가지고 작업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전략이 현실이되는 방식입니다.
전략 개발 및 구현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VMOST 분석 및 균형 성과표에 대한 기사를 참조하고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기술에 대해서는 프로젝트 관리 메뉴를 참조하십시오.
키 포인트.
귀하의 전략은 성공이 어떻게 정의 되더라도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개인, 팀 또는 조직 차원에서 전략을 수립하는 과정에서도 결과는 중요합니다.
고유 한 기능을 식별하고 위협을 최소화하면서 이점을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위에 명시된 프로세스와 도구는 성공을위한 다양한 잠재적 전략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궁극적으로 적합한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십시오.
자신의 개인적인 상황을 생각하여 전략 개발을 실습하십시오. 아래의 분석을 완료하여 귀하의 개인적인 방법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고려해야 할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개인적인 강점, 약점, 기회 또는 위협은 무엇이며 귀하의 "핵심 역량"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그것에 마음을 쓰면 무엇을 성취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환경에서 "큰 그림"동향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외부 요인을 어떻게 모니터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까? 성공에 중요한 사람들 (이해 관계자)은 누구입니까? 어떤 옵션이 있습니까? 다음 중 어느 것을 고려해야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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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webinar costs $3,349. Considering the "ready to trade" strategies you'll get as part of the package, this price is an absolute steal. The full disclosed strategies I provide have averaged much more than that in NET hypothetical profits (without position sizing) for the past 10 years! Of course, past performance is no guarantee of future results, but you may make your money back fairly quickly.
What kind of trader should take this course?
The "Strategy Factory" course is designed for mechanical/algorithmic traders - traders who want to develop, test and evaluate their systems before putting money on the line. Ideally, your rules will be 100% written down and programmable.
You'll get the most out of the class if you have at least some trading and/or development experience. If you are brand new to trading, DON'T TAKE THIS COURSE - learn the basics first!
Well, first you have to realize that most people out there selling trading products don't actually trade. Their success is in their ability to be a quick talking sales "shark" - and guess what, you are the poor "minnow." They make their living from selling trading products. On the other hand, I make my living off of trading. This workshop is based on my ACTUAL trading experience, not paper trading or simulator experience. It makes for a big difference.
Honestly, if you don't see the value in this workshop, you probably should just look for something else. But, if you are serious about trading, and serious about developing strategies, then this class is for you. You'll learn techniques that should lead to strategies much more profitable than the workshop cost.
Absolutely not! It certainly would be a benefit to read my book (and other strategy development books) before and after the workshop, though. Repeated exposure to material can only help you as you develop your strategy building process.
Since I want people to ask questions during the class, and I talk to everyone before and after the workshop, it is impossible to serve a big crowd. Plus, during the 4 months of follow up, I am the only person answering your questions via e-mail. Finally, remember that my main job is trading - I want to keep it that way!
If after the first session you decide this isn't a good course for you, just e-mail me, and drop out of the workshop. I'll refund your full payment. After the first session, there are no refunds.
예. All of the strategies were developed using techniques I discuss in the workshop. I have been trading Strategy #1 and #2 (or slight variations thereof) since Fall 2014. In the case of Strategy #3, I have been trading a close derivative of it, with real money, since November 2009. I have been pretty pleased with the results. But remember, all results you see must be treated as hypothetical, and past performance is no guarantee of future results. Be sure to read and understand the disclaimer at the bottom of this page.
분명하게 예입니다. But, developing strategies is hard work, and you'll have to throw away a lot of systems before you find one you can trade. Many traders I know are happy with finding 1-3 new strategies per year. You may do better or worse than that, but like all things in life, the results you get depend on the effort you put for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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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 may be out of luck, so I encourage you to attend one of the sessions below. I may schedule future sessions, but remember 1) my "real" job is trading full time and 2) every session adds traders to my ongoing support list, and to maintain excellent service, I have to limit the number of traders I work with. So, there may not be any future worksho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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