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February 2018

생산 가능성은 두 가지 옵션 사이에서 트레이드 오프를 곡선 화합니다


생산 가능성 곡선.


생산 가능성 곡선은 하나의 생산에서 다른 생산의 생산으로 자원을 이동시킴으로써 얻을 수있는 두 가지 재화의 양을 가상적으로 나타낸 것이다. 이 곡선은 서로 다른 두 상품 사이의 사회 선택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림 1은 소비와 투자라는 두 가지 재화를 보여줍니다. 투자 상품은 추가 소비재 생산에 관여하는 재화입니다. 여기에는 기계, 건물, 도로 등의 물리적 자본과 교육 및 훈련과 같은 인적 자원이 포함됩니다. 모든 투자의 합계는 사회 자본금을 구성합니다. 모든 자원이 소비재를 생산하는 데 사용 된 지점을 표시하려면 수직 축을 곡선 위로 곧장 이동해야합니다. 모든 자원이 투자 상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수평축을 직선으로 따라 곡선으로 움직여야합니다. 두 가지 모두 극단적이고 비현실적입니다. A 지점과 B 지점 모두보다 현실감있는 조합이었으며, A 지점은 소비가 많고 투자는 적었지만 B 지점은 투자가 많고 소비량이 적었습니다.


그림 1의 생산 가능성 곡선은 투자와 소비재 사이의 생산에서의 상쇄를 보여준다. 다른 상품의 두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하는 일은 임의적입니다. 이 곡선은 특정 기간 동안 기술과 제도가 변하지 않는 동안 모든 자원이 완전히 고용되면 두 재화의 결합으로 생산 될 수있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러한 조건을 감안할 때 사회의 잠재력은 곡선의 어느 곳에서나 실현됩니다 (생산 가능성 곡선의 경계라고 부름). 어떤 종류의 실업자 자원 (노동, 자본, 물리적 자원)은 비효율적 인 생산 수준을 초래할 것이며, 왼쪽 또는 곡선 내부에 표시 될 것입니다. 정의에 따르면 자원과 기술의 한계를 감안할 때 생산 가능성 곡선 (프론티어)의 오른쪽 또는 바깥 쪽을 가리키는 것은 모두 불가능합니다.


기회 비용.


기회 비용은 회계 비용과 다르며 불행하게도 쉽게 계산할 수 없습니다. 기회 비용에는 주관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고속도로의 기회 비용을 결정하기 위해 물질, 노동, 토지의 명백한 비용을 포함하지만 (이들은 쉽게 계산 된 회계 비용 임) 공동체에 드는 비용과 같은 무형의 비용도 있습니다 새로운 건설과 관련된 붕괴, 그리고 고속도로에 의해 영향을받은 공동체의 변화. 또한 오염을 증가시키고 (건강 영향과 함께), 소음을 증가시키고, 일반적인 매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비용이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용은 현실이지만 측정 및 평가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비용에 달러 가치를 두는 것은 평가에 주관적인 요소를 추가합니다. 그 결과 때로는 무시됩니다.


경제학자들은 종종 경제 프로젝트에 대한 비용 / 이익 연구를 통해 전반적인 가치를 결정하도록 돕습니다. 그러나 무형 자산과 혜택 및 기회 비용 모두의 주관적인 성격 때문에 명확한 답을 제시 할 수 없습니다. 연구는 의사 결정 과정에 대한 하나의 의견으로 만보고 결정적인 것으로 볼 수 없습니다.


비용 증가의 법칙.


경제 성장과 생산 가능성 곡선.


그림 1에서 점 B를 선택한 국가 (소비가 적게 선택되고 투자가 많음)는 점 A를 선택한 경우보다 자원 (자본)이 빨리 증가합니다. 따라서 점 B를 선택하면 국가는 생산 가능성 곡선이 포인트 A를 선택했을 때보 다 더 빨리 바뀔 수 있습니다. 소비와 투자의 절충안은 오늘날 소비가 미래의보다 빠른 경제 성장을 희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순한 절충만으로는 성장이 역사적으로 왜 발생했는지 설명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총 생산량이 적지 만 경제적으로 성장하지 못하는 국가는 많습니다. 다른 나라들, 특히 미국은 높은 소비 수준에도 불구하고 계속 성장했다. 1990 년대 미국의 소비는 기록적인 수준에 이르렀으며 (소비와 반비례하는 총 개인 저축 수준은 수 년 동안 0에 가까웠다.), 경제 성장은 계속되었고 실제로는 기록적인 성장률에 도달했다. 1990 년대의 후반 년.


생산 가능 곡선의 변화에 ​​대한 실제 이유와 증가 된 성장 (국내 총생산 (GDP)의 변화율로 측정)은 많은 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가 증가한 것 외에도 기술 개선과 기관 변화가 성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요소를 구별하는 것은 실제로 어렵습니다. 단순한 관계는 없으며 인과 관계는 양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 경제 성장은 기술 향상과 기관의 변화를 필요로하는 투자 증가에 대한 책임이 될 수 있습니다.


제한 / 생산 가능성 곡선.


생산 가능성 곡선은 사실상 가설 적이면서 정적이다. 실제로 이러한 곡선을 적용하고 계산할 실제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이 개념의 사용은 개념화의 출발점이며, 방법 론적 공제에 대한 신고 전파 경제의 선호도를 제공합니다 (일반 건물에서 시작).


신고 전파 경제학의 단순한 가정에 의문을 제기하는 대안 경제 학교는 생산 가능성 곡선에 대한 사용이 적다. 도구 나 분석 장치가 진정 중립적이거나 객관적인 도구는 아니며 이는 생산 가능성 곡선 자체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성장과 함께 증가하는 생산 가능성은 그 성장의 환경 적 결과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습니다. 경제 성장의 하강 효과는 무시됩니다.


또한 인본주의 적 패러다임은 분석 도구로서의 곡선에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신고 전파 경제학과는 달리이 패러다임은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무한한 요구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인본주의 적 패러다임은 일단 기본적인 신체적 필요가 확보되면 현재와 미래에 진정한 필요가 사회적 필요와 성취 욕구가된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요구가 일부 상품에 대한 시도 일지라도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와 소비 과정에서 효과적으로 충족되지 못한다고 주장 할 것이다. 강한 문화적 가치의 일 (직업 윤리)을 가지고, 이러한 요구는 일을 통해 자신의 바깥에있는 일에 기여하고 기여하는 과정에서보다 효과적으로 수행됩니다.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그것은 확실히 자신의 문화와 사회의 맥락에서 매우 가능할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많은 사람들을위한 일이 이러한 요구를 충족 시키거나 적어도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희망을 제공합니다. 직업은 물론, 신체 건강을 보장하는 것 외에도 일을 속이고 자존심을 얻고 성취 감을 느낄 수있는 좋은 직업.


경제적 사고의 다양한 대안 학교는 인간의 필요와 필요가 절대적이지는 않지만 조작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필요와 필요는 모두 우리의 특정 문화와 그 문화 내의 지위에 상대적입니다. 따라서 생산 가능성 곡선과 그 간단한 가정은 표를 놓치고 희소성이 잘못 적용됩니다. 인본주의적인 경제학자들이 더 높은 사회적 욕구와 성취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실제로 부족한 부분이 필요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원터치 신호.


옵션 주식 차트.


생산 가능성은 두 가지 옵션간에 트레이드 오프를 곡선 화합니다.


회원으로서 55 세 이상, 수학, 영어, 과학, 역사 등의 수업에 무제한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 사이에 연습 테스트, 퀴즈 및 맞춤 코칭을 받으십시오.


이 수업을 사용자 정의 과정에 추가하려면 로그인하거나 끕니다. 가입 사이에 로그인하십시오. 이 단원에서는 두 가지 생산 가능성 모델을 설명합니다. 생산 가능성 모델의 고전적 버전은 국가가 생산할 수있는 비교 곡선 2 가지 (총 또는 버터 중 하나)이며이 두 제품을 선택해야합니다. 역사상 유명한 사람들은 William Jennings Bryan, Margaret Thatcher, 심지어 나치 독일의 지도자까지도이 비유를 사용했습니다.


사실 'Guns Before Butter'라는 노래는 Gang of Four에서이 개념에 대해 쓴 것입니다. 생산 가능성 모델은 희소성과 효율성의 가능성 모델이다.


그것은 경제가 단지 두 재화만을 사용하여 어떻게 물건을 생산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개념을 단순화합니다. 이 두 상품 사이에 우리가 가질 수있는 모든 생산 가능성은 두 가지입니다. 우리가 이미 탐구 한 기회 비용의 개념을 취하고, 우리가 두 사람이 최선의 경제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즉, 가장 효율적인 결정입니다.


우리가 생산 가능성 모델에 관해 이야기 할 필요가있는 몇 가지 중요한 가정이 있습니다. 우리가 대답하려고하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각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양의 제품을 생산해야합니까? 예를 들어, 가장 효율적인 조합을 얻기 위해 몇 차례의 논문과 쿠키를 작성해야합니까? 또는 얼마나 많은 양의 옥수수 대 A 국이 가장 효율적인 생산량을 가져야 하는가?


그것이 생산 가능성 모델이 커브가되는 곳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자원을 곡선에 사용하려하지만 제한적이거나 부족한 자원 만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이 곡선에서 변화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말로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두 재화 간의 올바른 조합을 생산한다면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게됩니다. 왜 이것이 중요한가? 우리의 생산 가능성을 바꾸는 모든 상반 관계를 우리에게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생산 가능성 곡선에서 두 점을 골라 낼 수 있고이 두 재화의 다른 조합을 생산하는 곡선 또는 기회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 경제가 자동차와 컴퓨터만을 생산하는 경우 자동차와 컴퓨터의 다양한 조합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자원은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가 원하는만큼을 생산할 수는 없지만 예를 들어 제로 자동차 또는 10 대의 컴퓨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신 5 대의 자동차와 제로 컴퓨터를 생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숫자가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예에서이 두 활동은 생산 속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생산 속도를 비교할 때, 우리는 기회 비용 측면에서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10 대의 컴퓨터를 만들면 5 대를 만들 기회를 잃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비율을 줄임으로써 한 자동차 생산의 기회 비용이 두 대의 컴퓨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가능성, 그것은 컴퓨터보다 자동차를 생산하는 데 더 많은 시간과 자원이 필요하며 생산 가능성 모델은 우리에게이 두 가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제로 무역과 10 대의 컴퓨터 또는 5 대의 자동차와 제로 컴퓨터를 생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선택할 수있는이 두 가지 사이에는 다른 많은 생산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의 유한 자원으로 우리는 2 대의 자동차와 6 대의 컴퓨터 또는 4 대의 자동차와 2 대의 컴퓨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3 대의 자동차와 4 대의 컴퓨터를 생산할 수있었습니다.


모든 가능한 조합을 고려할 때, 한 대의 자동차의 기회 비용이 두 대의 컴퓨터와 같으면이 간단한 예에서 여기에 표시된 것과 같은 행이 생깁니다.


나는 중요한 것을 명확히하고 싶다. 생산 가능성 모델은이 두 가지에서 직선을 보여 주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생산 가능성 모델이 곡선입니다.


당신이 다른 것 대신에 하나의 재화를 점점 더 많이 생산할수록 경제의 자원 중 일부는 유익한 생산품 일 뿐이므로 한 가지 유형의 재화를 생산하기 때문에 기회 비용이 증가 할 것입니다.


즉, 하나의 선을 다른 선으로 바꾸면 비용이 증가하고 좋은 선에서 다른 선으로 전환할수록 더 비싸게됩니다. 우리는 이것을 기회 비용 증가의 법이라고 부르지 만 일부 사람들은 똑같은 returnswhich 감소 법칙이라고 부릅니다.


예를 들어, 경제가 자동차와 컴퓨터의 일부 조합을 생산하고 있고 더 많은 자동차를 생산하려는 경우 일부 컴퓨터의 곡선을 그리는 기회를 포기해야합니다. 당신이 추가 차량을 생산할 때마다 동일한 이점을 얻지 못합니다. 당신은 무역 결정을 내리는 데있어 동일한 수익을 얻지 못합니다. 더 많은 자동차를 만들 수 있도록 장비를 확장하는 대신 두 대의 컴퓨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계속해서 두 가지가됩니다.


결과적으로 자동차를 추가 할 때마다 더 많은 컴퓨터를 포기하게되므로 기회 비용이 증가합니다. 커브 프로덕션의 오프 사이드에서 다른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기회 비용 증가 또는 수익 감소에 대한 이러한 역동적 인 현상이 계속 발생합니다. 중간에 어딘가에있는 지점에 도달 할 때까지 계속 발생합니다. 그 곳에서는 하나의 선을 더 많이 생산하고 다른 것을 덜 생산할 수있는 이점이 없습니다.


이것이 생산 가능성 곡선이 바깥쪽으로 절곡 된 이유입니다. 기회 비용 증가의 법칙 때문에 바깥쪽으로 휘거나, 곡선처럼 굴렁 힙니다. 다음은 모든 생산 가능성 곡선에 대해 사실로 알고있는 몇 가지 사실입니다. 하나는 곡선 밖의 어떤 점도 달성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자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곡선의 바깥쪽에는 생산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넘어갈 능력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한계를 넘을 수 없다.


우리의 생산 장벽을 선택하십시오. 우리가 알고있는 또 다른 사실은 생산 가능성 곡선 내의 어떤 점도 가능하지만 효율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곡선 그 자체는 효율성 곡선입니다. 즉, 우리가 동시에 두 제품을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있는 방법을 거래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곡선 내부의 모든 점이 우리의 모든 자원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자동차 1 대와 컴퓨터 2 대를 생산한다면 용량보다 생산량이 적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물건을 생산할 수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선택하지 않습니다. 검토 할 수있는 모든 가능성은 가능한 곡선 가능성이며 가능하지는 않지만 효율적인 사이의 곡선 내부를 가리 킵니다.


사업체 또는 회사를 선택하고 이익을 극대화하려고 할 때, 당신은 최대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귀하의 생산 능력에 대한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개인이 아닌 경우 수입을 최대화하는 것에 대해 우려 할 수도 있지만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거나 즐거움을 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왜 생산 가능성 곡선이 바깥쪽으로 휘었을까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커브의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할 때 일어나는 일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곡선은 모든 생산 가능성에 기회 비용이 있다는 사실을 나타냅니다. 우리가 제로 자동차 생산에서 1 대의 자동차 생산으로 전환하고 싶다면, 우리는 열매 대신에 유일한 생산 가능성을 안다.


이 스위치의 비용은 우리가 얻으려고 포기한 것의 가치입니다. 이 경우 두 대의 컴퓨터를 생산할 기회를 포기해야합니다. 적어도이 방법을 단순화 한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컴퓨터를위한 금속을 단순히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넘겨주는 것보다 리소스를 재 할당하는 것이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특히 리소스를 자동차 만 만들거나 가능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전환 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가 다른 제품보다 훨씬 많은 제품을 만들려면 생산성이 떨어지고 기회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커브가 무엇인지 알았으니 이제는 상황을 바꿀 수있는 상황과 시나리오를 인식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그러면 국가가 어떻게 생산성을 높이려고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수업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프로덕션 스터디이어야합니다. 알고 계셨습니까? 우리는 95 개 이상의 대학 과정을 개설하여 2 개 이상의 대학에서 인정하는 시험으로 학점을 취득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대학의 첫 2 년 동안 테스트하고 학위를 수천 가지로 줄일 수 있습니다.


누구나 나이 또는 교육 수준에 따라 시험 학점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당사의 적립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아직 참석하고 싶은 것이 확실하지 않은가요? 동영상이 내가 가르치는 방식으로 바뀌 었습니다!


연구에 관한 비디오. 온라인 학습 환경의 학생들은 대면을받는 사람들보다 곡선을 이뤘습니다. 다른 모든 상표 및 저작권은 재산 소유자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교육 수준 대학 고등학교 중학교. 3 가지 이상의 비디오 강좌를 살펴보십시오.


학위에 의한 학위 농업 건축 생물 및 의공 과학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저널리즘 컴퓨터 과학 요리 예술 및 개인 서비스 교육 공학 법률 인문 및 인력 기계 및 수리 기술 무역 및 보건 전문직 물리 과학 심리학 교통 및 유통 시각 및 공연 예술.


레벨 별 고등학생 학위 준회원 학위 학사 학위 석사 학위 온라인 학위. 당신의 목표에 맞는 학위를 찾으십시오. 학위 수준 별 학교 찾아보기 Graduate Degrees 고등학교 졸업장 인증 프로그램 Post Degree Certificate 학부 학위. 프로덕션 스쿨 주립 대학 비디오 리뷰에 의한 공립 학교. 생산 가능성 모델 적용 경제에있어 생산자는 가장 효율적인 생산 결정을 내리고 둘을 최대화하기 위해 생산 가능성 곡선이라고하는 시각적 인 두 가지를 사용합니다.


이 모델이 모든 생산 결정의 절충점을 보여줌으로써 두 가지 재화 만 가능할 수있는 경제의 단순화 된 사례를 설명합니다. 생산 가능성 곡선 다음 교훈에서 이동.


다음 강의는 생산 가능성 무역에서 이동합니다. 동영상을로드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페이지를 새로 고치거나 고객 지원부에 문의하십시오.


계속 시청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합니다. 무료 평가판 등록 학생이나 교사입니까? 나는 학생이며 나는 선생이다. 교역이 귀하의 교육 목표입니까? 계속하기 위해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설정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생산 가능성 곡선에서 이동합니다. 아직도 지켜보고 있니? 다음 레슨은 10 초 후에 재생됩니다.


추가를 클릭하여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나중에 다시 보시겠습니까? 편집 공유 작성 정보. 맞춤 코스는 학습에서 만드는 코스입니다.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퀴즈와 시험에 액세스하고, 콘텐츠를 공유하는 옵션 코스와 마찬가지로 사용하십시오. 선택한 레슨을 조직하고 공유하십시오. 나만의 맞춤 코스를 만들어 계획을 수월하게 만듭니다. 두 가지 맞춤 코스에 중요한 수업을 추가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며 학습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하십시오. 맞춤 코스 만들기.


모든 수업 페이지 또는 대시 보드에서 새 코스를 만듭니다. 비디오 플레이어 아래에있는 "추가"를 클릭하고 지시에 따라 코스 이름을 지정하고 수업을 저장하십시오. "Custom Courses"탭을 클릭 한 다음 "Create course"를 클릭하십시오. 다음으로, 모든 레슨 페이지로 이동하여 레슨 추가를 시작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코스 편집. 대시 보드에서 직접 사용자 정의 코스를 편집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옵션의 이름을 지정하고 선택적 설명 또는 학습 목표를 추가하십시오.


수업 내에서 수업을 그룹화하는 챕터를 만듭니다. 언제든지 챕터와 강의를 삭제하고 순서를 변경하십시오. 맞춤 코스 공유. 커스텀 코스를 공유하거나 레슨과 챕터를 지정하십시오. 할당 할 수업 또는 장 페이지에서 "선생님"탭을 클릭하여 수업 및 챕터를 공유하거나 할당하십시오. 학생들의 퀴즈 점수와 비디오보기는 "교사"탭에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코스 URL을 복사하여 붙여 넣어 맞춤 코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계정 만들기 오늘이 과정을 시작하려면 계정을 만드십시오. 수업은 교과서보다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학습 및 강좌 관련 수업 관련 과목. 생산 가능성 곡선을 사용하여 경제적 조건을 설명합니다. Microeconomics의 가격 천장 및 가격 플로어. 증가하는 기회 비용의 법칙 : 경제적 희소성과 선택의 기능. 소득 및 지출 방식 사용. 공급 곡선과 수요 곡선의 미시 경제 변화.


생활비 및 인플레이션 측정. 경제에서의 자동 안정제 : 집계 공급 및 집계 수요 AS-AD 모델. 경 사진 수요 곡선의 법칙. 미시 경제학에서 수요의 가격 탄력성. 무역 및 전문화의 혜택으로 얻은 이익. 비교 우위와 절대 우위를 구별합니다. 인간 성장과 발전 : 남북 전쟁과 재건. 연습과 학습 안내서. CSET Business Subtest II : 존 내쉬 존 (Jon Nash Jon)은 경제 및 금융을 가르치고 있으며 금융 분야에서 MBA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제의 생산자는 가장 가능성있는 생산 결정 및 옵션 출력을 만들기 위해 생산 가능성 곡선이라고하는 시각적 모델을 사용합니다. 생산 가능성 모델 우리는 생산 수업에서 생산 가능성 모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그래프는 두 상품 간의 생산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됩니다. 생산 가능성은 희소성과 효율성의 시각적 모델입니다. 중요한 가정 생산 가능성 모델에 관해 우리가 이야기 할 필요가있는 몇 가지 중요한 가정이있다.


가능성있는 생산 가능성 모델을 사용할 때 세 가지 중요한 가정이 있습니다. 생산은 곡선을 극대화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기술은 완전히 일정합니다. 생산 가능성의 상충 관계 우리는 생산 가능성 곡선에서 두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이 두 상품의 다른 조합을 생산할 때의 상충 관계 또는 기회 비용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기회 비용 증가의 법칙이 법칙은 선한 것을 다른 것으로 전환하면 비용이 증가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생산 가능성 곡선 여기에서는 모든 생산 가능성 곡선에 대해 사실로 알고있는 몇 가지 사실을 교환합니다. 무료 평가판 시작 제작하지 않고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더 배우고 싶습니까? 관련 과목을 미리보기 할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 수업 요약 생산 가능성 모델에 대해 이야기 한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희소성은 선택의 여지가 있으며, 모든 선택에는 절충점이 있습니다. 이를 곡선 비용이라고합니다.


생산 가능성 곡선은 경제에서 두 가지를 생산하는 기회 비용을 보여줍니다. 완벽하게 효율적인 경제는 곡선의 안쪽이나 아래쪽이 아닌 곡선에서 생깁니다.


커브는 기회 비용 증가의 법칙 때문에 바깥쪽으로 휘었습니다. 학습 목표 본 과정을 마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생산 가능성 곡선 작업 방법 설명 생산 가능성에서 희소성이 차지하는 역할 이해 생산 가능성 곡선 분석을 기반으로 한 생산 품질 분석 생산 가능성의 활 곡선이 바깥쪽으로 휘어집니다. 생산의 다양한 변화에 대한 절충 사항을 결정합니다.


교육의 잠금을 해제하십시오. 1 천만 명의 사람들이 선택할 수있는 가능성을 직접 확인하십시오. 회원 가입 이미 회원이 되셨습니까? 대학 크레딧 적립 알고 계셨습니까? 우리는 2 개, 단과대 및 대학교 사이에서 인정되는 시험으로 학점을 취득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95 개 이상의 대학 과정을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저희의 적립 신용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원하는 학교로 학점을 이전하십시오. 아직 어떤 대학에 입학을 원하지 모르십니까? 카테고리별로 기사 찾아보기 학업 성취도 수준을 탐색하십시오. 추천 기사 관련 최근 업데이트 된 인기 머리카락 모델되기 : 단계별 경력 안내서 패션 모델 : 옵션과 함께 공부하기 법률 학교에 지원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할 어린이 교사 책임 법이 일리노이 주에서 법이됩니다. 공통 핵심 표준 공개 자원 인증 계획 독서 교사 : 직무 기술, 의무 및 급여 정보는 커브가되었습니다. 전산 생물 학자 : 교육 및 커리어 로드맵 왜 학사 프로그램이 가장 큰 패자와 같아야합니다.


웹 개발 석사 학위 프로그램 개요 온라인 마케팅 전문 직업 설명 (경력 정보) 심사원 학위 온라인 건축술 수업 기술 작문 인증서 프로그램 요약.


강의 1 장에서 강의 4 강의를 봅니다. 거시 경제학 16 장 수업 14 플래시 카드 세트. 희소성, 선택 및 생산 수요, 공급 및 시장 총수요 옵션 공급. 돈, 금융 및 금융 중앙 은행 및 외환 및 경제 공부의 균형 행동 검정 : 사회 : 재무 회계 비즈니스 비즈니스 소개 정보 시스템 및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엑셀 소개 : 실습 및 학습 안내서 FTCE 비즈니스 교육 : 테스트 실습 및 학습 안내서 비즈니스 소개 DSST 컴퓨팅 및 정보 기술 : 두 가지 프로그램 비즈니스 법 : 개인 교습 솔루션 대학 거시 경제학 : 수업 검색 제한적 승인 : 최신 과정 UExcel 스페인어 언어 : 최근 강의 생산 스트로크 : 화씨의 개성 Huckleberry의 모험에서의 도덕성 핀 박사


수스 '너 내 엄마 니? 인기있는 코스 색슨 대수학 2 홈 스쿨 : 온라인 교과서 도움말 건강 물질 남용 UExcel 경영 원리 : 홈 스쿨 커리큘럼 교사를위한 사전 계산법 : 모든 영어 소설은 읽어야합니다. 이 공과를 같이 나누십시오. 찾아보기 제목별로 찾아보기. 경제에 등록 할 수있는 프리미엄 옵션 프로덕션 과정에 등록하면 퀴즈와 시험에 합격하여 진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퀴즈와 시험을 봅니다. 완료 인증서를 받으십시오. 또한 학습 트레이너 만들기 맞춤 코스 만들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모든 기능을 자신에게 추가하십시오. Teacher Parent Student Tutor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주요 목표는 무엇입니까?


목표 선택 대학 학점을 얻으십시오 대학 학점을 취득하십시오 연구 대학 수업을위한 시험 준비 시험 준비 다른 성적 향상 기타 목표 선택 교실 내 재료 보충 수업 내리기 교실 내 학생들 참여 교실 내에서 어려운 주제 설명 숙제 지정 기타 목표로 아이를 돕기 어려운 과제 나의 자녀를 더 잘 돕기위한 개인적인 곡선 나의 자녀의 성적 향상 우리 아이가 시험을 인정하는 학업을 위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단지 재미를 위해서입니다. 목표를 선택하십시오. 뭔가를 배우십시오. 정신을 똑똑히 유지하십시오. 학교에 돌아갈 준비를하십시오.


당신의 목표가 필요합니다. 필요합니다. 유효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 중입니다. 학생들에게 수업 할당하기 강의실에 비디오보기 K 과목 강사에 대한 일반적인 핵심 맞춤형 액세스 맞춤 코스 만들기.


다른 모든 계획을보십시오. 모든 비디오 레슨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 강의 내역 기술 지원. 프리미엄 에디션 플러스의 모든 것 ... 대학 학점을 취득하십시오. 한 달에 두 번 시험을 치르십시오. 원격으로 공무원을 마칩니다.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Teacher 's Edition 제작.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College Credits 획득 "나는 CLEP 시험을 치르고 3 학점을 이수하였습니다! 학비가 면제 된 대학을 커뮤니티에 소개하십시오 홈 회사 소개 언론 채용 정보 Teach for Us 자주 묻는 질문 문의 지원.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대한 거래.


5 가지 생각 - 생산 가능성은 두 가지 옵션 사이에서 상쇄 관계를 맺습니다 & rdquo;


미국, 캐나다, 영국, 일본,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일단 당신이 멈추기 위하여 투입하면, 친구 및 가족에게서 지원을 얻으십시오.


현재 많은 근로자들이 충분한 육체 운동을하지 못하는 것이 논리적입니다.


반항적 인 홈 버튼을 수정하는 다른 좋은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의견에 함께 적어 놓으십시오.


그러므로 여기에서 국가의 위대함과 주체의 행복 사이에는 일종의 반대가되는 것 같습니다.


무역 및 기회 비용.


희소성의 현실은 경제의 개념적 토대입니다. 희소성과 그것이 인간의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경제적 이해력에있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해는 쉽게 달성되지 않습니다. 많은 학문 분야와 마찬가지로, 경제학은 자체 언어를 사용합니다. 이 언어에서는 희소성과 같은 익숙한 용어의 정의와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일의 연설과는 다르며 한 학문에서 다른 학문으로도 다릅니다. 이 교훈은 사람들이 대체 복리 후생 중에서 선택해야하는 상대적 희소성의 세계에서의 삶의 정의와 함의를 개발합니다. 또한 한 가지 대안을 선택하는 데 드는 비용 및 이점에 대한 시각적 모델 인 Production Possibilities Frontier를 소개합니다.


표준 1 : 학생들은 다음을 이해합니다 : 생산적 자원은 제한적입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모든 재화와 서비스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물건을 골라 다른 사람들을 포기해야합니다.


희소성은 원하는 모든 재화와 서비스를 가질 수없는 상태입니다.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간의 욕구가 가능한 모든 자원을 사용하여 생산할 수있는 재화와 서비스의 양을 초과하기 때문에 존재합니다. 개인과 마찬가지로 정부와 사회도 희소성을 경험합니다. . . . 선택 사항에는 한 가지 기회의 예상 가치와 최상의 대안의 기대 가치를 상쇄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선택 및 기회 비용 평가는 주관적입니다. 그러한 평가는 개인과 사회에 따라 다릅니다.


표준 2 : 학생들은 다음을 이해합니다 : 효과적인 의사 결정을 위해서는 대안의 추가 비용과 추가 혜택을 비교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선택은 조금 더 많거나 적은 것을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몇 가지 선택 사항은 전부 아니면 전혀없는 결정입니다.


한계 효익은 조치로 인한 총 이익의 변화입니다. 한계 비용은 조치로 인한 총 비용의 변화입니다. 활동의 한계 이익이 한계 비용을 초과하는 한, 사람들은 더 많은 일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계 비용이 한계 이익을 초과 할 때, 한계 비용은 더 적게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표준 3 : 학생들은 다음을 이해할 것입니다 : 상품과 서비스를 배분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부를 통해 개별적으로 또는 집단적으로 행동하는 사람들은 다양한 종류의 재화와 서비스를 할당하는 데 사용할 방법을 선택해야합니다.


학생들은이 지식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각 방법의 이점과 비용을 비교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배분하는 다양한 방법을 평가합니다.


희소성은 방법이 명시 적으로 선택되었는지 아닌지에 관계없이 일부 분배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특정 문제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기 위해 여러 할당 방법의 이점과 비용을 비교하면보다 효과적인 할당과보다 효과적인 전체 할당이 가능합니다.


희소성을 근본적인 경제적 조건으로 정의하고 상대적 희소성의 중요성과 함축에 대한 예를 제시하십시오. 희소성에서 선택의 필요성으로 이끄는 논리를 개발하십시오. 경제 상황이 모든 사람 (소비자와 생산자)에게 선택을 강요하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선택의 필요성을 체계적으로 다루기 위해 사회가 서로 다른 배분 체계를 고안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한다. 필요와 필요를 구별하는 주체를 보여줍니다. 할당 시스템이 사람들의 선택을 돕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 거래 비용과 기회 비용의 개념을 설명하십시오. 트레이드 오프와 기회 비용의 생산 가능성 프론티어 모델을 도입하고 실습하십시오. 한계 결정을 내린다. 한계 비용 / 한계 이익 분석이 개인의 선택에 가져다주는 힘과 명확성을 설명하십시오. 좋은 선택과 좋지 않은 선택을 경제학자가 구별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설명하십시오. 희소성, 선택, 비용 및 인센티브 같은 기본 경제 개념에 대한 이해를 토대로 추론을 통해 해결할 수있는 다양한 문제를 설명함으로써 "사고의 경제적 방식"을 발전시킵니다. Ask and answer the question: “What value is the economic way of thinking to me?”


We live in a world of relative scarcity. Scarcity exists when resources have more than one valuable use. Scarcity exists even in the midst of abundance. Scarcity forces people to choose between alternatives. People choose purposefully from the alternatives they perceive. Individuals’ evaluation of alternatives is subjective. Scarcity is dealt with more effectively by recognizing that the distinction between needs and wants is subjective. Societies have adopted a variety of allocation systems to deal with scarcity. The opportunity cost of choosing one alternative is the value given up by not taking advantage of the next best alternative. To choose is to refuse: the decision to take the benefits of one alternative means refusing the benefits associated with the next-best opportunity. Good decision-making occurs at the margin. We seldom make all-or-nothing decisions; everyday life is an exercise in marginal decision-making. Decisions to continue or discontinue an activity are made by weighing the additional expected benefits against the additional expected costs. The PPF (Production Possibility Frontier) models the trade-offs and opportunity costs that necessarily accompany decision-making in the face of scarcity.


Scarcity is more of a problem for the poor. People face scarcity; governments do not. Producers make choices differently than consumers. We can have more without giving up anything. Good choices don’t have costs. Good decision-making means being able to distinguish between good and bad alternatives. Sometimes, you just have no choice. Once a choice is made people must stick to it. Once you’ve made a choice, you should stick to it. Marginal analysis is an economists’ tool and is rarely used in everyday life. The value of an education is an exclusive personal benefit. Economic choice making principles work better for western societies. The principles of economic decision-making (opportunity cost and marginal analysis) don’t work in non-western cultures.


자주 묻는 질문:


How can something be scarce and not in short supply at the same time? How can it be that rich people face as much scarcity as poor people do? Does finding more productive resources make things less scarce? The words “price” and “cost” are used interchangeably in everyday speech. Why, in economic terms, is the price of a good or service different than its cost? How can you give up something you never had in the first place? (opportunity cost) How can it be wise to take the time and effort to make a well-considered choice and then not follow through on it? Is the production possibility curve ever a straight line?


Classroom Activity Options.


Distribute and discuss the article entitled Scarcity. Have students participate in a ‘real’ allocation simulation. Bring in an item to use for the simulation – a large cinnamon roll for a morning class, or a gourmet chocolate bar for an afternoon class – something you know many students will want.) Show the item to the students and tell them you have an ‘economic problem.’ You didn’t have enough money to buy the item for everyone, so you want them to determine how it is to be distributed. Give them 5 minutes to work in groups of 2 or 3 to brainstorm and list as many ways to distribute the item as possible. Re-convene the large group and, in round-robin fashion, list distribution methods on the overhead or whiteboard, until no new ways are proposed. (Do not allow discussion during this time, only the listing of the distribution types.) Group the list items into (standard) categories of allocation systems: auction, contest, equal/sharing, need, merit, arbitrary characteristics, someone decides, lottery, price, etc. Solicit student evaluation (in small groups or with class as a whole) of the advantages/disadvantages of each distribution method. Once this exercise is completed, tell students they now have the knowledge they need to make an informed decision and that they will get one vote each to determine how the item will be distributed. Conduct the vote. (In most all cases a ‘no pay’ lottery will be selected even though the students will have been very sympathetic for the categories of ‘need’ and ‘equity’ in the distribution process.) Distribute the item as selected by the class. Then, tell the class that what they just did is reflective of economies throughout the world. Go through each method they recommended and have them provide examples of ‘real life’ distribution in that manner —- e. g. those over / under certain ages may get price breaks in restaurants or hotels or movies. Assign the students with the task of identifying the cost to them of each of the following choices: buying a $10,000 used car going to a movie with friends next Thursday night going steady with Jim or Jane going out for a varsity sport.


the opportunity cost is the next-best alternative, not all the possibilities because people’s values differ, the opportunity cost of the same decision may differ from person to person Ask students to brainstorm a list of the choices they make each morning in coming to school. For each choice, identify the next-best alternative. (Example: First choice of the morning: Get up when the alarm goes off. Alternative: Turn off the alarm and go back to sleep. Second choice of the morning: Take a shower. Alternative: Go back to bed. etc.) Emphasize that the value of the next-best alternative is the opportunity cost of each decision. Ask students if they will stay in school until graduation. Ask them what could make them change their minds – either from yes to no, or from no to yes. Emphasize that deciding whether or not to keep coming to school is a marginal decision. Each day, students weight the expected additional costs and expected additional benefits of going to school again, and if those expected additional costs or benefits change, then their decision about staying in school until graduation may change. Display the big pencil and discuss all of the choices that must be made and by whom in order to produce it. Identify the productive resource categories and why these are scarce. Introduce the incentives that cause the pencil to be produced. Distribute the Thomas Sowell article entitled “Why Economists Are Not Popular.” Discuss why economists are so concerned about costs. Obtain a two pan balance and use this prop to visually reinforce the decision-making process of weighing expected costs with expected benefits. Distribute practice PPF problems for students to work on individually or in small groups. Ask students to generate original PPF examples demonstrating trade-offs and opportunity costs from their own lives. Ask students to discuss the question of how an understanding of opportunity cost could change their own lives.


Handouts and Supplemental Materials.


“Why Economists Are Not Popular,” by Thomas Sowell. The Tampa Tribune, April 7, 2002. “Identifying Needs” and “Identifying Needs – Again” “Trade-Offs and Opportunity Costs” “Adam and Eve”


Directions: Place X s in the blanks next to NEEDS in the list below.


_____ Health Care.


Directions: Place X s in the blanks next to NEEDS in the list below.


_____ Campbells Pork and Beans.


_____ Apt. 210, 1505 Garfield Ave.


_____ Coleman Oasis Tent.


_____ Orville Redenbacher popcorn.


_____ Levi’s jeans.


_____ high school diploma.


_____ Purdue University B. A. degree.


_____ Nokia cell phone.


_____ Dr. West, Obstetrician.


_____ Texaco unleaded gasoline.


_____ Ford Focus.


TRADE OFFS AND OPPORTUNITY COSTS.


Anchor the concept in real life experience for student Graphs and Math SUPPORT the intuitive reasoning behind economic thinking. Most economic concepts are repetitive and used in a variety of application as we build the economic way of thinking Know the key concepts very well! Economics has specific language/vocabulary … sometimes we use different words to get at the same concept. Have some fun. Ask and answer the rhetorical question: “What value is it to me?”


Anchor the concept of OPPORTUNITY COSTS:


What could you be doing instead of being here for this session?


(List your alternatives here.)


What is your opportunity cost for being here for the next hour?


How do economists use the concept of opportunity cost to explain a person making a mistake?


What is the Opportunity Cost for a high school student to study one hour for Economics?


What will confuse your students?


Opportunity Cost isn’t everything you give up . . . just the most-valued (“next-best”) thing Opportunity Cost helps explain all human behavior, not just behavior in business or markets. Opportunity Cost is a concept that is utilized in many applications in economics (like the reason for trade), and the basic idea DOES NOT CHANGE. Opportunity Costs are half of the story of CHOICE.


In the beginning there was a production possibility frontier .


1. Plot Adam’s and Eve’s PPFs.


What might cause a change in Adam and/or Eve’s productive capacity? What might cause a decrease in productive capacity?


We will continue the story of Adam and Eve in a later session.


Economics builds on ideas!


COPYRIGHT 2017 • The Foundation for Teaching Economics • 판권 소유.


Equilibrium and Production Possibility Curve.


Arnez Jackson.


댓글 (0)


댓글을 추가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Transcript of Equilibrium and Production Possibility Curve.


Where quantity demanded equals quantity supplied. “Where X marks the spot” At the equilibrium price, buyers will purchase exactly as much as firms are willing to sell.


Production Possibility Continued.


A production possibilities curve shows the combinations of two goods an economy is capable of producing.


SSEMI2 The student will explain how the Law of Demand, the Law of Supply, prices, and profits.


work to determine production and distribution in a market economy.


기음. Illustrate on a graph how supply and demand determine equilibrium price and quantity.


When a market is in equilibrium it is?


What is a shortage?


What is a surplus?


How can you make equilibrium higher?


SSEF2 The student will give examples of how rational decision making entails comparing the.


marginal benefits and the marginal costs of an action.


에이. Illustrate by means of a production possibilities curve the trade offs between two options.


What would shift an economy's production possibility curve?


Production Possibility Curve.


Every decision has an opportunity cost (the cost in foregone opportunities)

No comments:

Post a Comment